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신작 헌터스(Hunters), 지구에 숨어있는 에일리언 소멸 작전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신작 헌터스(Hunters), 지구에 숨어있는 에일리언 소멸 작전

블랙뮤젤 2016. 5. 17. 03:08

미드신작 헌터스(Hunters), 지구에 숨어있는 에일리언 소멸 작전


신작 미드 소개가 이번에는 좀 늦은 감이 있다. 지난 4월 11일 1화가 전파를 탔고 이제 5화가 방송을 준비 중에 있다.


SyFy에서 그래도 야심차게 제작에 돌입했는데 국내에서는 아직 크게 이슈화하지는 못했다. 그래서 그런지 한글 자막도 없어 자막이 없이 가능한 시청자나 영어 공부를 목적으로 하는 사람이라면 관심 있게 보지 않을까 싶다.


사실 신작 소개도 참 오랜만이다.


이번에 소개할 미드 신작은 헌터스(Hunters) 드라마다. 


소설 에일리언 헌터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간단히 소개하자면 지구에 숨어 있는 에일리언들을 소탕하는 임무를 가진 요원들의 활약상을 다른 드라마다.


이런 류의 드라마에서 흔히 쓰이는 장치가 바로 에일리언 중에 착한 사람이 같은 종족인 에일리언을 찾아내고 쓸어버리는데 활약한다는 것이다.

.


이번 신작 미드 헌터스도 같은 종족을 찾는 캐릭터가 나오는데 그게 바로 앨리슨 리건 역(브리트니 올드포드)이다. 그녀의 소속은 ETU 대원이다.


플린 캐롤 역(나단 필립스)이 남자 중인공이다. FBI 요원으로 활동하다 PTSD로 고통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그의 아내 애비와 죽은 파트너으 딸 엠마와 함께 단란하게 산다. 여기서 어김없이 이야기 전개에 나오는 아내 애비가 사라진다. 플린 캐롤은 아내 애비 찾아 삼만리다.


SF 드라마이고 외계 종족을 찾는 스토리라인이라서 어느 정도 전개를 예상할 수 있다. 그냥 시간 때우는 용으로 부담없이 즐기면 될 것 같다.


#헌터스 #에일리언


아직 이야기의 깊이가 없어서 추천 목록에 넣어야 될지 약간 갸우뚱하다. 


#Hunters


다만 에일리언 다루는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봐도 무방하다.


#미드신작 


미드 헌터스는 총 13부작으로 제작 방송된다. 시청률을 보면 시즌2까지 제작이 될지 미지수지수다.(이미지 = SyFy 홈페이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