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정지민 공휘 결혼, 누군가 봤더니 가수와 개그우먼 '연상연하 커플' 본문

핫이슈

정지민 공휘 결혼, 누군가 봤더니 가수와 개그우먼 '연상연하 커플'

블랙뮤젤 2016. 2. 23. 09:33

정지민 공휘 결혼 발표, 누군가 봤더니 가수와 개그우먼 연상연하 커플


가수 공휘와 개그우먼 정지민이 오는 4월 30일 결혼식을 올린다. 정지민은 이로써 4월의 신부가 된다.


두 사람은 여의도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지민과 가수 공휘(나이 30, 본명 공성표)는 3년전 같은 봉사 단체에서 만나 2015년 5월부터 만남을 시작 한 것으로 알려졌다.


개그우먼 정지민은 “평생을 함께 할 인연을 만나 감사하고 설레인다. 마음 잘 맞는 사람을 만나 서로 존경하면서 사랑의 가정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서로의 부모님들과 주변 분들께 더욱 축복받으며 각자의 자리에서도 빛내는 부부가 되겠다”라며 결혼 발표 공식 인정했다.



정지민 예비 남편 가수 공휘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중퇴로 2008년 싱글 앨범 ‘이 눈물은 기도입니다’로 데뷔했다.


.


연인 정지민(나이 33)이 출연하고 있는 개그콘서트 코너 ‘301 302’의 BGM ‘이불킥’을 공휘가 직접 만들어 주는 등 서로 애정을 표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양가 상견례를 마친 상태로 결혼 준비 중이라고 한다.


정지민은 강원대학교 졸업, 2010년 KBS 25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으며, 불편한 진실, 봉숭아 학당, 후궁뎐:꽃들의 전쟁, 301 302 등의 코너에 출연했으며 연재도 출연 중에 있다. 벼락 맞은 문방구 시즌2에도 출연하고 있다.


솔직히 가수 와 개그우먼 정지민에 대해 자세히는 알지 못하지만 두 사람 행복한 결혼 생활을 했으면 좋겠다. 정지민은 그래도 개콘에 꾸준히 출연하며 인지도를 넓히고 있지만 예비남편 공휘는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아 많은 정보가 없다.


#공휘

#정지민

나이를 보면 연상연하 커플로 가수와 개그우먼 부부 탄생이다.(사진 = 정지민 페이스북, 공휘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