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황정음 이영돈 열애 인정, 상당한 재력가 집안?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대박' 본문

핫이슈

황정음 이영돈 열애 인정, 상당한 재력가 집안?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대박'

블랙뮤젤 2015. 12. 8. 11:15

이영돈과 열애 황정음, 남자친구 누구? 프로골퍼 출신이며 거암철강 대표 아들


배우 황정음과 이영돈 프로골퍼 출신 겸 사업가와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한 언론 매체는 배우 황정음이 이영돈과 열애 보도를 내면서 둘이 영화 같은 로맨틱한 데이즈 장면으로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황정음 이영돈과 열애설 보도가 나가자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나이 30)이 최근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이영돈(나이 34) 씨와 연애를 시작했다”며 열애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4세 연상 이다.


이어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단계이며, 활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황정음이 올 한해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배려 부탁드린다"며 당부 했다.


.


그렇다면 배우 그녀가 선택한 그 남자, 황정음 연인 이영돈은 누구인가?


황정음과 열애 이영돈 씨는 프로골골퍼 출신으로 키가 180cm 가까운 키에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이영돈은 골프선수를 은퇴하고 현재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가로 알려졌지만 이는 잘못된 정보로 밝혀졌다.


이영돈은 지난 1999년 골프를 시작해 서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용인대학교 골프학과에 진학했으며, 2006년 전국대학 연맹에서 우승한 기록을 갖고 있다. 같은해에 한국프로골프협회에 입회하며 정식 프로골프 선수로 데뷔했다.


이후에 일본에서 유학 생활을 하며 티칭 프로로 활약했으며, 일본골프투어 선수로도 활동했다. 선수 생활을 하면서 골프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를 함께 맡기도 했다.



황정음 이영돈과 열애 인정



현재 이영돈 집안에 대해 알려진 것은 없지만 사업가 기질이 있는 능력자 임에는 틀림없어 보인다.



이영돈 황정음 열애 인정 - 프로골퍼와 배우의 만남



황정음 이영돈 열애 보도를 낸 매체에 의하면 이영돈는 2억원이 넘는 포스쉐 파나메라를 함께 타고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 보도했다.



이영돈 황정음 열애설 인정



능력이 없는데 2억이 넘는 차를 몰 수 있을까. 근데 정말 궁금하긴 하다. 황정음이 열애 중인 남자 친구 이영돈 집안이 어떡해 되는지. 이번  두 사람의 만남에 있어 오작교 역할을 한설아는 프로골퍼 박장춘과 지난 2014년 8월 결혼했다.


황정음과 열애 이영돈 프로골퍼 얼굴 사진


프로골퍼들이 다들 집안도 좋고 재력가 인가 보다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거암 철강 대표 아들로 현재 이영돈은 이 회사에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정아, 성유리 씨도 프로골퍼랑 열애 중인 것으로 보도됐다. 


한편, 배우 황정음은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로 큰 인기를 얻었다. 그녀의 차기작이 궁금하던 차에 열애 인정 보도가 나왔다. 오랜 만남을 이어온 김용준과의 결별 보도가 안타까웠는데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니 예쁜 사랑하길 기대한다.(사진 = 황정음 인스타그램)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