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히든싱어 이은미, 지세희 누구? 40kg 폭풍감량 보코 TOP4 출신 ‘대박’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히든싱어 이은미, 지세희 누구? 40kg 폭풍감량 보코 TOP4 출신 ‘대박’

블랙뮤젤 2015. 11. 1. 01:22

히든싱어4 이은미 편 출연 지세희 누구? 40kg 폭풍감량 보이스코리아 시즌1 TOP4 출신 ‘대박’


이번 주 JTBC 히든싱어 이은미(나이 49) 편이 전파를 탔다. 매회 방송 할 때마다 원조가수는 물론 모창 능력자들의 대단한 가창력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물론 원조가수를 좋아하는 팬들은 옛날의 추억을 다시금 되새기는 유익한 방송이 되지 않을까 싶다. 매번 보는 것이지만 정말 모창능력자들 참 대단한 것 같다.


이번 주에도 깜짝 놀랄만한 출연자가 이은미 편에 나왔는데 그는 바로 지세희 씨다. 히든싱어에서 정체를 밝히기 전까지 정말 누구인지 이름을 예측조차 못했다.


그렇다면 가수 지세희(나이 26)는 누구인가?



그녀는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TOP4에 오른 막강 보이스를 가진 인물이다. 보이이스코리아 출연에 탑4까지 올랐으니 가창력은 거론하지 않아도 감이 올 것 같다. 지세희는 백제예술대학 실용음악과 출신이며, 2008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OST ‘Shining Girl’로 데뷔했다.

.



보이스코리아 탑4 오른 이후에 앨범도 발매하면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사실 보이스코리아 탑4 출신 보다 더 놀라운 것은 너무 몰라보게 달라졌던 외모다. 그녀는 히든싱어에서 지세희는 “40kg을 감량했다. 열심히 운동했다. 하루에 유산소 운동을 4시간씩 했다”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지세희는 “노래 말고 또 다른 노력이 있을까 고민했고 살을 뺐다”고 말했다.


정말 사람이 달라져도 너무 달라졌다.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미루어 짐작이 갈 정도다. 체중을 줄이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괴로운 과정인지 특히 여성이라면 모르지 않을 것 같다.



히든싱어 지세희 확 달라진 외모에 깜놀



솔직히 보이스코리아 시즌1 출연으로 화제는 모았지만 그 이후로 근황도 잘 몰랐고 앨범을 내고 가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는지 조차 몰랐다. 



히든싱어 이은미 편 모창능력력자 지세희 출연



다만 그녀의 목소리가 비록 이은미 모창능력자로 나왔지만 매력적이었다.



또한 폭풍감량을 할 정도로 의지도 남달라 보였다. 이번 히든싱어 이은미 편 모창능력자로 출연한 이 기회를 살려 대중들에게 더 많은 노래를 들려 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한다. 앞으로 지세희 씨 방송에서 많이 봤으면 한다.


한편, 히든싱어4 이은미 편에서 역시 명불허전 이은미 씨가 최종 우승했다. 모창능력자가 우승해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역시 이은미 씨 음색이 너무 특이하다 보니 원조가수를 뛰어 넘기에는 모창능력자들에게 역부족이었나 보다.(이미지 = JTBC 히든싱어4 이은미 편, tvN 퍼팩트싱어, 보이스코리아 시즌1 방송화면 캡쳐)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