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신작 익스팬스(The Expanse) 시즌1, 아이언맨 작가 투입 하반기 최고 기대작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신작 익스팬스(The Expanse) 시즌1, 아이언맨 작가 투입 하반기 최고 기대작

블랙뮤젤 2015. 10. 24. 14:57

신작미드 소개 - 더 익스팬스(The Expanse) 시즌1, 아이언맨 작가 투입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


참 오랜만에 미드 신작 소개를 하는 것 같다. 미드에 관심은 많으나 대부분 시청하고 그냥 넘어가거나 새로운 소식이 있어도 일일이 다 열거하거나 포스팅으로 글을 작성해서 올리는 것이 만만치 않다.


암튼 간만에 신작 소개를 하는데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작품이기도 하다. 막상 기대하고 봤는데 오픈하고 실망하면 곤란한테 개대해도 될 만한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다.


방송국 Syfy에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를 하반기에 방영하기로 결정했다. 그 드라마가 The Expanse 익스팬스 시리즈다. 방송국이 드라마 한편을 제작하기 위해 이것 저것 테스트도 해보고 간도 보고 하는데 바로 시리즈로 결정했다는 것은 참 놀라운 일이다.



그만큼 드라마 소개나 기획이 자신 있다는 것인데 아마도 그 자신감이 바로 아이언맨(Iron man) 출신 작가가 집필을 맡아서 인 듯하다. 아이언맨으로 아카데이 각본사왕 후보에 오른 Mark Fergus와 hawk Ostby다.

.



현재 더 익스팬스는 시즌1은 총 10부작으로 제작이며 시즌2까지 이미 리뉴가 결정됐다. 1편도 아직 공개가 안 된 기획 단계임에도 시즌2까지 제작 결정했다는 것은 방송사에서는 모임이기도 하지만 자신감이 넘치는 것 같다.


그래도 시즌1이 성공해사 시즌2도 있을 것 같다. 뚜껑은 열어봐야 알 수 있듯이 말이다. 암튼 더 익스팬스는 200년 후의 미래를 배경으로 한 James Corey의 공상과학 소설을 원작을 드라마로 각색한 것이다.


방송사에서는 벌써부터 투자를 아끼지 않고 투입한다고 하는데 최근 syfy가 내놓은 드라마들이 신통치 않아 시청자들 떠나는데 물량공세보다 질에 힘을 쏟는 모습이다.



추천 미드 더 익스팬스 방영 예정



Syfy가 내놓은 12몽키즈, Z nation, 도미니언이 예상보다 저조한 시청률로 존폐위기에 놓였다. 그나마 헤이븐, 디파이언스 시즌3 등이 체면치례는 하는 꼴이다. 가장 성공한 것이 헬릭스 같다.



고퀄리티 CG 작업 예상

 


현재 알려진 익스팬스 간단 줄거리는 소개하자면 200년 후의 미래, 여성 실종 사건을 조사하는 형사와 우주선 선장이 태양계를 오가며 역사상 가장 위해닿 음모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출연자는 토마스 제인, 스티븐 스트레이트, 쇼레 아그다쉬루, 도미니크 티퍼, 카스 앤바, 웨스 차담, 채스 콜맨 등이다. 더 익스팬스 시즌1 1화 첫방은 12월 14일 방영 예정이다.(사진 = SyFy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