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이성경 박민지 윤예주 치즈인더트랩 출연확정, 말 많은 섭외 전쟁 마무리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이성경 박민지 윤예주 치즈인더트랩 출연확정, 말 많은 섭외 전쟁 마무리

블랙뮤젤 2015. 9. 2. 10:11

치인트 이성경 박민지 윤예주 출연확정, 말 많은 섭외 전쟁 마무리


말도 많고 기대도 많고 우려도 있는 ‘치즈인더트랩’ 섭외 전쟁이 마무리 되는 분위기다. 이미 주연배우 박해진(유정 역), 김고은(홍설 역), 서강준(백인호 역), 남주혁(권은택 역)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그 외에 캠퍼스 전체를 뒤흔들 3인의 미녀군단으로 이성경, 박민지, 윤예주가 최종 합류를 결정지었다.


치즈인더트랩이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웹툰이 워낙 인기가 있다 보니 드라마 배역 선정에 있어 치즈인더트랩 시어머니 같이 꼼꼼한 체크를 하는 열정 팬들이 있어 어려움을 겪은 것 같다.



모델 출신 배우로 MBC복면가왕 꽃게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도 뽐내면서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성경은 극 중 백인호(서강준)과 남매인 백인하역을 맡았다. 극 중 뛰어난 미모를 이용해 양다리는 기본으로 욱하는 성질이 매력적인 돌직구 미녀를 연기한다.

.



보라 역의 배우 박민지는 활달한 성격이며 홍설의 친한 친구로 의리로 똘똘 뭉친 솔직한 성격을 연기한다.


강아영 역을 맡은 신인 윤예주는 홍준 남매와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내던 동생으로 깜찍한 여대생을 연기한다.


이로써 주요캐릭터 섭외가 마무리 되면서 말 많은 섭외 전쟁이 끝났다. 앞서 언급했지만 웹툰 자체가 너무 인기가 있고 충성도도 높다. 그래서 드라마로 제작되는 ‘치즈인터트랩’도 원작과 마찬가지로 큰 변화를 주지 않고 성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팬들의 집요하게 요구하는 것들도 많았다.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박민지 윤예주 출연 확정>


치즈인터트랩은 평범한 여대생 홍설과 엄친아 선배 유정이 만들어가는 캠퍼스 연애물로 tvN 월화 드라마로 방영 예정이다.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출연확정>




웹툰 원작과 싱크로율 100%는 유정 역으 배우 박해진이 아닌가 싶다. 웹툰으로 스토리 전체를 알고 있는 팬들은 웹툰과 달리 어떤 재미가 있는지 확인하고, 웹툰으로 보지 않은 시청자들은 주연 배우들의 활약과 상큼한 영상미를 감상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누리꾼들이 제일 관심 있는 주요 캐릭터들의 라인업이 확정되면서 본격적으로 제작에 돌입하게 됐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