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정아 정창영 열애설, 쇼핑몰 오픈을 앞둔 노이즈마케팅? 본문

핫이슈

정아 정창영 열애설, 쇼핑몰 오픈을 앞둔 노이즈마케팅?

블랙뮤젤 2015. 6. 11. 11:12

정창영 정아 열애설, 쇼핑몰 오픈을 앞둔 노이즈마케팅?


정아 정창영 열애설 보도가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라면 정말 억울할 것 같다.


애프터스쿨 정아와 농구선수 정창영과 열애설이 터졌다. 애프터스쿨 정아(나이 32세)와 농구선수 정창영(나이 27세)의 나이 차이는 5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11일 한 언론매체는 애프터스쿨 정아와 창원 LG 세이커스 정창영은 서로 호감을 갖고 만남을 가져온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의하면 개인적인 자리서 만나 좋은 관계로 발전했다고 한다. 열애 증거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로의 이니셜을 해시태그로 달려 열애 중임을 암시하고 했다고 한다.


<정아 정창영과 열애설 인정, 정아 인스타그램>


정아 소속사 플레디스 관계자는 “정창영과 정아가 서로 호감을 갖고 있는 건 맞다. 연인까지 발전된 건 아니지만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열애설을 인정도 부인도 하지 않은 모호한 답변을 내놨다.


.


농구선수 정차영은 2011년 창원 LG세이커스에 입단해 활동했으며 1월에 상무 전역하고 팀에 복귀했다. 정아는 2009년 애프터스쿨 싱클‘ 뉴하이스쿨걸’로 데뷔했다.


근데 열애설 보도 시기가 참 모호하다. 언론 보도에 의하면 정아는 12일 여성 의류 쇼핑몰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한다. 오픈을 앞둔 열애설 보도라 합리적 의심은 해볼 만하다.


물론 노이즈마케팅이 아니라 기자의 날카로운 취재로 인해 정아 정창영 열애가 들통이 났을 수도 있다. 좋은 만남을 사업에 이용하는 것처럼 비춰지는 것도 달갑지 않겠지만 쇼핑몰(더정 The Jung) 오픈 하루 전에 이런 보도가 나왔으니 말이다.


<정아 정창영 열애설 인정,  창원 LG 공식사이트>

<정아 정창영 열애설 인정, 정아 인스타그램>

<정아 정창영과 열애설 더정 쇼핑몰 준비, 정아 인스타그램>


<온라인커뮤티에 올라온 정아 정창영 열애 인스트그램 해시태그>


꽁꽁 열애를 숨기고 사랑을 키워왔는데 순수 사랑을 쇼핑몰 사업과 연결시켰다는 즉 노이즈마케팅(열애설이야 좋은 일이지만)이 아니냐는 의혹을 충분히 살만하다.

<정창영 정아 열애설 인정, 정아 인스타그램>


쇼핑몰도 성공하고 5살 연하와의 핑크빛 열애도 성공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가수와 농구선수의 커플 탄생이라면 축하 해줘야 하지 않을까 싶다. 연상연하 커플이라는 것이 조금 놀랍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