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박해진 웹툰원작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주인공 확정 싱크로율 대박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박해진 웹툰원작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주인공 확정 싱크로율 대박

블랙뮤젤 2015. 5. 20. 10:54

웹툰원작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유정 역 확정 싱크로율 대박


웹툰 ‘치즈인더트랩’ 주인공 유정 역에 배우 박해진 출연 확정으로 많은 팬들이 기대한 이상 좋은 드라마 탄생을 예고했다.


배우 박해진이 웹툰 원작 드라마 ‘치즈인터트랩’ 주인공으로 출연 확정했다. ‘치즈인터트랩’은 인기 웹툰으로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화제를 모았다.


‘치즈인터트랩’ 제작사인 ㈜에이트웍스는 남자 주인공 유적 역에 배우 박해진을 확정 지었음을 공개했다.


웹툰 ‘치즈 인 더 트랩’은 포털 사이트에 연재 중인 인기 웹툰으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과 그녀의 남자친구이자 대학 선배인 유정을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박해진 치즈 인 더 트랩 주인공 확정, 커뮤니티>


제작자가 박해진이 남자 주인공으로 확정 발표 한 이후에 박해진은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박해진 소속사 더블유엠커퍼니 관계자는 “너무나 많은 팬분들이 포기하지 않고 꾸준한 지지를 보냈다. 유정역이 부담스러운 것도 여전히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



이어 "허나 팬들의 응원에 박해진씨는 결국 자신만의 유정을 보여주기로 결정했고, 결정에 후회 하지 않고 무조건 최선을 다하는 근성으로 이 작품에 임할 생각이다”라고 각오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한 “현재 박해진 씨는 원작 속의 캐릭터를 손상시키지 않는 선에서 박해진 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유정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니 기대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박해진이 맡은 유정 역은 외모는 물론, 집안과 패션 모든 것이 완벽한 엄친아로 친절한 얼굴 뒤로 섬뜩한 이면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그 속을 알 수 없는 캐릭터다.


사실 ‘치드 인 더 트랩’이 드라마로 제작한다는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박해진이 싱크로율 100%라며 캐스팅 1순위로 꼽혔으며 많은 팬들이 응원했다.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주인공 확정, 커뮤니티>


박해진은 이번 어린이날에 어린이를 위한 봉사활동도 해 훈훈함을 더했다. 과거 악플 팬과 함께 연탄 배달 봉사활동으로 안티팬도 팬으로 만드는 놀라운 모습도 보여 화제를 모았다.

<웹툰 치즈인더트랩 주인공 유정 역 박해진 확정>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주인공 확정, 어린이날 봉사활동 >

<박해진 드라마 촬영 중 달콤한 휴식 기절>


인터넷 커뮤니티에 ‘치즈 인 더 트랩’ 가상 캐스팅으로 박해진과 주인공 캐릭터 싱크로율에 두 번 놀라게 했다. 남자 주인공이 박해진으로 결정되면서 벌써 부터 드라마 '치즈인더트랩'가 기대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