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황정음 김용준 결별 공식 인정, 9년 열애인데 이를 어쩌나 본문

핫이슈

황정음 김용준 결별 공식 인정, 9년 열애인데 이를 어쩌나

블랙뮤젤 2015. 5. 15. 16:14

슈가 황정음 김용준 결별 공식 인정, 9년 열애인데 이를 어쩌나


배우 겸 가수 출신 황정음과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이 결별했다. 양측 소속사 모두 결별을 확인하고 헤어진 사실을 공식 결정 인정했다.


양측 소속사는 “황정음과 김용준이 MBC 드라마 ‘킬미힐미’가 끝난 시점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라고 결별을 인정했다.


슈가 황정음과 김용준은 열애 9년 여만에 결별을 하게 되었다. 사실 그동안 황정음과 김용준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그럴 때마다 황정음과 김용준은 결별을 부인 했는데 결과적으로 결별하게 되어 안타깝다.


<슈가 황정음 김용준 결별 공식 인정, SNS 소셜네트워크>


황정음과 김용준이 결별설이 나돌 때마다 실제로 헤어짐과 만남을 반복해왔다는 후문이다. 연인관계라고 다툼이 없을 수 있으니 밀당하는 과정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오해가 있었을 수 도 있다.

.



다만 열애 기간이 길다보니 결혼에 골인할 것으로 보였으나 끝내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최초로 가상 커플이 아니라 실제 연인 커플로 화제가 되었다. 실제 연인관계라 더욱 진정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거듭나는 계기가 되었으며 출연 당시 많은 팬들과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키이스트 사내커플인 배용준과 박수진은 결혼 발표를 했는데 또 다른 커플은 결별을 공식 발표하고 희비가 엇갈리는 뉴스가 번갈아 나왔다.

<김용준 황정음 결별 공식 인정>

<슈가 황정음 김용준 결별 공식 인정>


<김용준 황정음 결별 공식 인정>


그러나 오늘 서인국과 써니 열애설 보도에 대해 양측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공식 부인했다. 어제와 오늘 열애설과 결혼 발표 뜨거운 5월의 한 주가 되고 있다.


다음 타자는 누가 열애설이 날까? 아니면 결별 커플이 나올까? 기대해야하나 걱정해야 하나!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