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써니 라디오서 열애설 언급, 서인국과 친한 선후배 관계 왜 의심하나 본문

핫이슈

써니 라디오서 열애설 언급, 서인국과 친한 선후배 관계 왜 의심하나

블랙뮤젤 2015. 5. 16. 04:32

써니 라디오서 열애설 언급, 서인국과 친한 선후배 관계 왜 의심하나


15일 하루 종일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서인국과 써니의 열애설에 대해 양측 모두 ‘사실무근’으로 공식 부인했다.


한 언론보도에 따르면 서인국이 목상태가 안 좋아 서울 모 종합병원에 입원해 있는 동안 소녀시대 써니가 지극정성 병간호를 목격했다며 열애설 보도가 시작됐다. 사실 열애설 보도가 명확한 증거 자료가 나오지 않는 이상 밝히기는 어렵다.


혹여 당사자들이 공식 인정을 하게 되면 모를까 그렇지 않으면 그냥 열애설에 불과하다. 이번 써니와 서인국 열애설은 좀 상황이 다른 것 같다.

<써니 서인국 열애설 공식 부인, MBC 써니의 FM>


최초 써니 서인굴 열애설 보도가 나간 이후에 즉각적이고 명확하게 양측 모드 열애설을 부정하고 나왔기 때문이다. 열애설 보도가 나가면 소속사는 당사자에게 확인하고 보도 자료를 통해 열애 인정, 열애 부정 공식 입장을 내놓은 것이 수순이다.


.


이 당사자에게 확인과정이 그렇게 빠르지 않는데 이번 서인국과 써니는 양측 모두 아주 신속하게 ‘사실무근’이란 보도로 열애설에 대해 한마디로 일축했다. 이쯤이면 써니와 서인국 열애설은 그냥 설 같다.


서인국과의 열애설에 대해 써니는 15일 자신이 진행하는 MBC FM4U ‘써니의 FM’ 생방송에서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소녀시대 써니는 라디오 오프닝에서 생일 축하 메시지를 보내는 청취자들에게 “감사하다”며 “내 최조의 열애설이 생일에 맞춰 났다. 어이가 없어 친한 선후배 관게라는거 알려드린다”라고 다시 한 번 열애설에 대해 짧고 굵게 그리고 단호하게 직접 부인했다.


젊은 청춘 남녀가 사랑하고 연애하는 것을 누가 비난 하겠는가. 다만 지나친 보도로 인해 본의 아니게 피해를 줄 수도 있어서 보도에 좀 더 신중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써니 서인국 열애설 공식 부인>


사실 소녀시대 써니와 서인국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양측 모두 부인했으니 좀 아쉬움은 남는다.

<써니 서인국 열애설 공식 부인, MBC 써니의 FM>


며칠 열애설, 결혼 발표, 결별, 김현중 군입대 등등 연예계가 태풍이 휘몰이 친 것처럼 요란스럽다. 우선 키이스트 대표 배용준과 박수진이 올 가을 결혼을 한다고 공식 발표했고, 신변이 복잡한 김현중은 군입대를 했다.


<써니 서인국 열애설 공식 부인, 서인국 페이스북>


가장 충격적인 것은 슈가 출신 배우 황정음과 가수 SG워너니 김용준과 9년 열애의 종지부를 찍어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연예계가 희비쌍곡선으로 한주가 지나가는 것 같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