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레버쿠젠 마인츠 손흥민 시즌17호골 구자철 PK 멀티골 작렬[영상] 본문

스포츠 섹션/해외축구/스포츠일반

레버쿠젠 마인츠 손흥민 시즌17호골 구자철 PK 멀티골 작렬[영상]

블랙뮤젤 2015. 4. 12. 01:02

레버쿠젠 마인츠 손흥민 시즌17호골 구자철 PK 멀티골 작렬


오늘 해외 축구는 한국 선수의 날인 것 같다. 레버쿠젠 손흥민은 시즌 17호골을 넣었고 마인츠의 구자철은 페널티킥으로만 2골을 성공시켰다.


오늘 경기는 손승민이 올시즌 분데스리가 11호골을 터트린 레버쿠젠이 마인츠를 상대로 3:2로 승리했다. 구자철은 경기에서 패널티킥으로만 2골을 넣었다.


11일 오후 레버쿠젠은 독일 마인츠에서 열린 2014-2015시즌 분데스리가 28라운드에서 3:2로 이겼다. 전반 15분에 손흥민은 선제골을 성공시키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레버쿠젠 마인츠 손흥민 구자철 코리안 더비 골 잔치>


반면 마인츠의 구자철은 PK를 연속으로 성공 시키며 2골을 기록했다. 오늘 손흥민 골은 리그 11호골인 동시에 시즌 17호 골로 같은 팀 선수인 벨라라비와 함께 올시즌 팀내 리그 최다골 득점자로 기록됐다.

.


현재 손흥민의 기록은 차범근 감독이 기록한 독일 무대 한시즌 최다골인 19골에 단 2골만 남았다. 앞으로 경기가 많이 남아 있으니 올해 차범근 감독의 기록을 넘길 것으로 예측된다.


코리안 더비로 관심을 가졌던 경기는 손흥민이 소속된 레버쿠젠이 승리하였지만 상대팀에 소속된 구자철의 멀티골 작렬로 한국 팬들은 즐거운 비명을 질렀을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 경기력은 꾸준하게 성적을 내고 대표선수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축구 팬들은 기대를 더 많이 하는 것 같다. 


반면 한동안 부상도 있었고 경기력이 오르지 않아 맘 고생했던 구자철이 빠른 회복세를 갖는 것 같다.


<레버쿠젠 마인츠 손흥민 구자철 코리안 더비 골 잔치>


레버쿠젠 vs 레버쿠젠 손흥민 구자철 골 모음 동영상 다시 보기 링크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