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왕좌의 게임 시즌5 1화, 드디어 열리는 판타지의 세계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왕좌의 게임 시즌5 1화, 드디어 열리는 판타지의 세계

블랙뮤젤 2015. 3. 31. 14:28

왕좌의 게임 시즌5 1화, 드디어 열리는 판타지의 세계


왕좌의 게임 시즌5를 누구보다 많이 기대한 1인으로써 4월12일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에 급 흥분된다.


그동안 왕좌의 게임 시즌5에 대한 예고편, 줄거리, 등장인물 등등 많은 새로운 소식이 들려왔다. 외국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정보를 접수했지만 블로그에 제대로 글을 쓰지 못했다.


왕좌의 게임 시즌5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는 이전에 소개를 한바 있다. 오늘은 새롭게 시작되는 왕좌의 게임에 대한 기대감과 예고편에 등장한 이야기를 아주 살짝 이야기 하고자 한다.


새로운 소식 중에 좀 흥미로운 것은 애플키노트에서 HBO가 준비 중인 스트리밍 서비스 HBO NOW를 애플 TV의 파트너로 삼으면서 앞으로 애플TV에서 왕좌의 게임 시즌5를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이다.



<왕좌의 게임 시즌5, HBO>


팀국은 애플TV를 공교하게 만들기 위해 왕좌의 게임 시즌5를 하나의 돌파구로 생각한 듯하다. 구글도 HBO와 협상을 나선 것으로 알려졌는데 애플과 구글 확실한 경쟁관계는 확실해 보인다.


.


시청자들이 많은 경쟁을 하면 할수록 가격은 저렴하게 킬 콘텐츠인 왕좌의 게임은 물론 인기 많은 드라마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져 좋은 것은 확실해 보이다.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난 시즌 4 피날레에서 아리아 스타크가 자켄 하이가르를 만나기 위해 배를 타는 긴 여정을 시작했다. 이 배가 목적지인 브라보스로 향하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보여줬는데 예고편에 보면 아리아가 목적지인 브라보스에 안전하게 도착한 것으로 보인다.


아리아를 보면 좀 당찬 구석이 많다. 혼자 그 위험한 여정을 묵묵히 고난을 이겨내는 모습을 보면 말이다. 암튼 브라보스에 도착해 다크앤화이트 문에서 자켄 하이가르가 준 동전을 보여주고 어쌔신의 과정에 돌입한다.


킹스랜딩에서 도망자 신세가 된 난쟁이 티리온 라니스터가 방황하던 중에 하늘을 나는 용을 발견하고 놀라는 장면이 예고편에 등장한다. 티리온 라니스터가 아마도 용녀 대너리스와 함께 복수의 칼날을 갈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왕좌의 게임 시즌5, HBO>


그러데 도대체 왕좌의 게임의 주인공이 누구야? 스타크 가문에서 주인공이 나올 것 같은데 눈에 뛰는 인물이 없다.


<왕좌의 게임 시즌5, HBO>


산사는 늙다리 영감과 눈이 맞아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왕좌의 게임에서 스타크 가문에서 산사가 제일 무능한 캐릭터 같다.


<왕좌의 게임 시즌5, HBO>


존 스노우가 핵심 인물인 것 같은데 장벽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으니 안타깝다. 왕좌의게임 시즌5는 오는 4월 12일 첫 방송을 하고 10부작으로 제작된다.


왕좌의 게임은 시즌6까지 제작 확정되었으며 중요 배우들은 시즌7까지 이미 계약이 성사된 상태다. 생각 같아선 24부작으로 제작 방영되면 좋겠는데 10부작으로 제작하는 것이 안타깝다.


미드추천 왕좌의 게임 시즌5, 방대한 서막의 시작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