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 워킹데드 시즌5 15화, Try 총구는 누구에게 겨눈 것인가?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 워킹데드 시즌5 15화, Try 총구는 누구에게 겨눈 것인가?

블랙뮤젤 2015. 3. 23. 14:11

미드 워킹데드 시즌5 15화, Try 총구는 누구에게 겨눈 것인가? 스티븐연 글렌 하차 소식 있을까 매번 걱정!


인기리에 방영 중인 워킹데드 시즌5가 어느덧 최종회 포함 단 2회만 남겨 놓았다. 처음 워킹데드 시즌5 시작 할 때는 모건의 재등장과 네간 캐릭터 등장 소식이 들리면서 관심을 한껏 끌어 모았다.


그러나 아직까지 왜 모건이 시즌5 초반에 등장한 이유를 모르겠다. 초반에 잠깐 얼굴 디밀고 중간에 한 번 더 나오더니 그 이후로 감감 무소속이다. 또한 네간 등장으로 호기심을 자극 하더니 꼼꼼 숨었다.


암튼 14화 잠깐 리뷰를 하자면 알렉산드리아 사람들의 성향이 단적으로 드러났다. 위험에 노출되면 동료애는 무시하고 무조건 자기 살 길 찾는 것이다. 그래서 노아가 하차하게 됐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하차하니 생명보험이라도 하나씩 등장인물들은 가입해야 할 것 같다.


그런데 칼이 너무 많이 컸다. 조금 있으면 여자 친구 생겨 결혼 한다고 나설 기세다.


<미드추천 워킹데드 시즌5 15화, AMC>


노아가 그래도 약간 멍한 구석은 있어도 모난 구석은 없어서 괜찮았는데 너무 쉽게 하차 시켜 버렸다. 타이리스도 좀 허무하게 하차됐는데 흑인차별(!)하는 느낌을 은연중에 갖게 만든다. 물론 미숀은 좀 애정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


솔직히 이번 워킹데드 시즌5 15화는 노출된 스포일러 내용이 없다. 16화 최종화 피날레를 좀 화려하게 꾸미기 위해 사전 전지 작업 같은 느낌이다.


릭그룹과 디에나가 이끄는 알렉산드리아 사람들과 가치관의 차이를 보여줌으로써 두 그룹의 관계가 틀어지는 것 같다. 앞서 노아가 하차하는 경우처럼 말이다.


또한 캐롤이 감지한 것은 제시와 그의 아들(샘)이 남편(핏)에게 가정폭력을 당하는 것 같은데 주변 누구도 도와주거나 말을 하는 사람이 없다. 이기주의의 끝판왕 같다.


14화에서 사샤가 망루(관측,전망대)에서 주변 경계를 맞는다. 알다시피 사샤는 저격용 총을 가지고 있으며 저격에는 일가견이 있는 인물이다. 사샤가 누군가에게 총구를 겨누는데 그게 누구인가가 궁금하다.


15화는 사샤가 저격용 총의 트러거를 누구에게 당길 것이냐다. 혹시 디에나 먼로?


<미드추천 워킹데드 시즌5 15화, AMC>


최종회 16화는 특집으로 90분간 확장 방영된다. 이야기 할 것이 많은지 광고포함에서 90분 편성이 확정됐다. 워킹데드 시즌11화까지 제작 계획을 이미 밝혔다고는 하지만 스토리 전개가 너무 지루하게 간다는 생각을 버릴 수가 없다.


좀 더 빠른 전개를 보여주면 안 될까? 네간, 모간은 도대체 어디 있는 거야!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