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헨리 통편집, 예원하차 헨리‘우리재혼했어요’ 출연?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헨리 통편집, 예원하차 헨리‘우리재혼했어요’ 출연?

블랙뮤젤 2015. 3. 29. 07:42

우리결혼했어요 예원 헨리 통편집, 예원하차 헨리 ‘우리재혼했어요’ 출연?


예원 우리결혼했어요 하차 요구 빗발, 예원 우결 하차 수순?


우리결혼했어요에 예원 헨리는 없었다. KBO야구 개박 중계로 인해 어쩔 수 없이 헨리와 예원 출연분량을 방송에 넣지 않았다고 제작진은 이유를 들지만 석연치가 않다.


사실 야구 중계로 인해 우리결혼했어요가 방송하는 시간이 늦춰지거나 축소됐다면 이해가 가지만 실제 야구중계로 인한 방송지연, 축소는 없었다. 야구가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시간과 거의 비슷한 시간에 끝났기 때문이다.


예원 욕설 논란으로 시청자들의 예원하차 요구가 빗발치지만 제작진은 예원하차 논의는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실제 예원 헨리 방송 분량은 없었다. 다음주 예고분에는 있었지만 다음 주에 아무 일없이 방송 될지는 의문이다.


<우리결혼했어요 헨리 예원 촬영분, MBC>


뿔난 시청자들은 예원이 피해자 코스프레를 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많다. 이태임이 일방적으로 욕설하고 폭언하고 일방적으로 예원은 폭언을 당하는 것으로 보였으냐 유출된 동영상에는 알려진 사실과 달랐다. 일방적이라고 보기엔 문제가 잇어 보인다.


.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예원 하차 논의를 하지 않았다고 하지만 홍종현 나나 열애설이 터진 후에 홍종현 유라 커플 하차하던 모양새를 보면 이번에도 이런 수순으로 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이후 제작진은 홍종현 열애설에 대해 홍종현 자신보도 더 열심히 변명하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몇주 후에 홍종현 유라 커플은 최종 우결 하차를 단행한다. 이미 열애설 보도 이후 가상부부란 환상이 깨진 것이 가장 큰 문제다.


이번에도 예원 헨리는 새로 시작하는 가상 부부지만 예원 욕설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영상이 유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미 봤다. 그런데 이 장면을 본 시청자들인 우리결혼했어요 헨리 예원 커플을 호기심 있게 바라 볼 수 있을까?


이태임 예원 동영상 내용이 진위에 대해 좀 더 명확하게 밝혀져야 되겠지만 예원의 행동과 욕설이 담겨 있는데 천진난만 즐거운 신혼부부로 예원을 시청자들이 예쁘게 진정성 있게 바라봐 줄까? 가상부부의 알콩달콩 이미지가 깨지만 가상부부가 연출부부다.


<우리결혼했어요 헨리 예원 통편집, MBC>


실제 부부라는 생각을 시청자들이 상상으로 갖지 못하면 그 부부은 연기, 쇼윈도 부부라 전락하고 만다. 이번 동영상 유출 파문으로 항의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를 무시하고 제작진은 예원 헨리 부부를 그대로 출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예원 헨리 통편집 과정을 보면 이미 하차수순이 아닌가 조심스럽게 유추해본다. 헨리는 날벼락 맞은격이다. 어쩌다 이런 일이! 이러다 헨리는 ‘우리재혼했어요’에 출연하게 될지 모르겠다.


예원 우결, 하차요구에 이어 광고불매 제대로 뿔난 네티즌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