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추천 플래시(The Flash) 시즌1 13화, The Nuclear Man 파이어맨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추천 플래시(The Flash) 시즌1 13화, The Nuclear Man 파이어맨

블랙뮤젤 2015. 2. 10. 17:18

미드추천 플래시(The Flash) 시즌1 13화, The Nuclear Man 파이어맨


The Flash 시즌1, 12화에서는 텔레포트 능력을 가진 범죄자가 나타나 플래쉬맨을 좀 괴롭혔다. 그런데 이번 13화는 뉴클리어맨 초능력자가 출연한다. 뉴클리어맨이라 해석을 핵폭탄남자라고 하기도 어색하고 파이어맨으로 부르는 게 좀 덜 어색하지 않을까 한다.


이번 플래쉬시즌1 13화는 몸에서 불이 나온다. 불을 쏘는 공격을 넘어 불을 온 몸에서 뽑아내서 하늘도 자유자제로 날라 다닌다. 플래쉬도 못하는 하늘을 나는 것도 가능한 초능력자다.


<더 플래쉬시즌1 13화 이미지, CW>


사실 플래쉬는 매번 새로운 초능력자들이 출몰하고 정리가 되는 형태라서 보지 않아도 이해가는 부분이 있어 좀 아쉽다. 뭐 중간에 전체 스토리 전계에 필요한 복선이 아주 가끔 나오는데 너무 에피소드 이야기가 단절 되는 것이 유독 심한 것 같다.

.



시리즈가 유지되기 위해 전체 전계를 가지고 작은 에피소드들 연관성 있게 꾸며지면 좋을텐데 그런 것이 좀 부족해 보인다. 현재 닥터해리슨의 정체에 대해 혼한스럽고 그가 플래쉬맨의 아군이냐 적군이냐도 혼란스럽다.


플래쉬맨 등장과 이 모든 이상현 현상에 대해 모든 원인인 닥터해리슨 웰슨으로부터 시작이 된 것은 확실해 보인다. 또한 앨로우 플래쉬맨도 닥터해리슨 인 것은 방송을 통해 공개가 된 상태지만 나중에 플래쉬맨과 대적하는 강력한 적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본다.

<더 플래쉬시즌1 13화 이미지, CW>


미드 플래쉬 시즌2 13화에서도 닥터 해리슨의 정체와 이 모든 일렬의 사건들에 대해 힌트를 줄 것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하기 바란다.


더 플래쉬 시즌1 13화 예고편 동영상 보기(CW)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