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김서경, MBC ‘남자가 사랑할 때’ 본격 등장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김서경, MBC ‘남자가 사랑할 때’ 본격 등장

블랙뮤젤 2013. 5. 16. 12:27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신예 김서경이 본격 등장했다.  

 

김서경은 지난 15일에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연출 김상호, 최병길 극본 김인영) 13회에서 홍콩의 재력가 로이 장으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김서경은 투자를 위해 홍콩을 찾아간 재희(연우진 분) 만난 재력가 아시아스타의 부회장 로이 장으 등장해 영어와 한국어 대사를 동시에 소화해내며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또한 김서경은 골든트리의 사장이 한태상임을 확인하며 묘한 표정을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김서경은 16일 소속사를 통해 남자가 사랑할 때 리허설 사진을 공개하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사진 속에서도 촬영에 임하는 긴장되고 진지한 신인 배우의 자세가 전해져 눈길을 끈다.  

 


남자가 사랑할 때 본격 투입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신인배우 김서경은 훤칠한 외모와 운동으로 다져진 다부진 체격을 갖추고, 세종대 호텔경영학과를 졸업한 수재로 그동안 영화 오직 그대만 은교 반창꼬  다수의 작품과 개봉을 앞둔 깡철이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 경력을 쌓아오고 있는 기대주이다.  

 

방송 끝난 후 네티즌들은 새로운 인물 로이 장의 정체가 궁금하다 김서경 앞으로 활약이 기대된다 로이 장과 태상, 분명 무슨 사연이 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예 김서경이 본격 합류해 더욱 활력을 더해가는 MBC 남자가 사랑할 때  14회는 오늘(1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