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포인트 블랭크, 팔색조 매력 김성령 차기작 확정!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포인트 블랭크, 팔색조 매력 김성령 차기작 확정!

블랙뮤젤 2013. 5. 13. 20:11

배우 김성령이 영화 <포인트 블랭크>(감독 프레드 카바예/2010년/프랑스)의 리메이크작 <포인트 블랭크>(가제)[감독:전재홍/제작:㈜용필름, 바른손/제공: CJ엔터테인먼트] 출연을 확정 지으 스크린의 여왕으로 돌아온다. 

 

도전의 아이콘 김성령, 이번엔 대한민국 여배우 최초 형사반장! 



지난해 드라마 <추적자>, <야왕> 통해 극강의 아름다움과 캐릭터에 완벽 몰입된 연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성령. 최근 <스토리온 우먼쇼> MC를 맡아 연기 외의 영역에서 또 한번의 도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활동 자신만의 매력으로 전에 없던 여배우의 모습을 만들어가고 있는 불혹의 클로버 김성령이 차기작으로 영화 <포인트 블랭크>(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린 킬러와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그를 돕게 된 한 남자의 액션 스릴러를 긴장감 있게 그려낸 프랑스 영화 <포인트 블랭크>의 리메이크 <포인트 블랭크>(가제)에서 김성령은 강인한 심성 강력반 형사반장 영주역을 . 영주 날카로운 판단력과 민첩한 행동력을 갖춘 캐릭터로 김성령은 이번 영화에서 남성을 뛰어넘는 카리스마 연기로  한번의 변신을 예고한다.


특히 여배우로는  여자 형사 반장 캐릭터를 선보 이번 영화로 강한 여자로의 새로운 면모를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김성령+류승룡, 최고의 캐스팅으로 기대감 UP! 


대세 배우 김성령과 류승룡이 충무로에 만난다. 앞서 영화 <포인트 블랭크>(가제) 출연을 밝힌 류승룡에 이어 김성령 출연을 확정 지으며 충무로 최고의 캐스팅으로 기대감 높아지고 있다. 김성령이 스크린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이번 영화 <포인트 블랭크>(가제)는 영화 <풍산개>의 전재홍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임승용 대표가 설립한 용필름이 제작에 나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