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남성그룹 TOUCH(터치)’, 일본 키즈나 페스티발 성공적인 개최 新한류 아이돌 본격 시동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남성그룹 TOUCH(터치)’, 일본 키즈나 페스티발 성공적인 개최 新한류 아이돌 본격 시동

블랙뮤젤 2012. 10. 3. 19:31

지난 5월 일본 데뷔 첫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치룬 남성 그룹TOUCH(터치)가 지난 22,23일에 이번엔 도쿄의 ‘이케부쿠로AMLUX HALL(암럭스 홀)’에서 일본 팬들을 위한 페스티발을 진행했다.

 

[TOUCH Festival.1 KIZUNA] (터치 퍼스트 페스티발 키즈나) 라는 공연 타이틀로 오후 3-1부를 시작으로 총 2회에 걸쳐 922, 23일 이틀동안 진행 된 KIZUNA 페스티발에서는 TOUCH(터치) 2010 10월 데뷔해 지금까지 발표한 '', 'Killin` Me', 'Rockin` The Club'을 비롯해 최근 활동한 신곡 '같이 걷자'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그리고 2집 미니 앨범에 수록된 곡 ‘LUV'를 새롭게 편곡하여 꾸민 스페셜 무대가 눈길을 끌었는데, 발랄하고 경쾌한 곡을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편곡하여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터치의 또 다른 면을 보여줬다.




또 공연이 끝난 후에는 악수회와 사진 촬영회를 마련해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어 다음날 신주쿠 'LEFKADA'에서는 팬들과의 만남 이벤트 ‘교환일기’ 라는 타이틀로 터치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토크타임 등이 진행됐다.



 

신 한류의 발걸음을 성공적으로 딛고 있는 TOUCH(터치)는 계속해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