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 손길만 닿았다 하면 ‘완판’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 손길만 닿았다 하면 ‘완판’

블랙뮤젤 2012. 8. 6. 21:50

장근석, 여자보다 더 빛나는 머리띠 스타일로 아시아 유행 선도!

유행 선전포고한 장근석의 블링블링한 직진머리띠, 없어서 못산다 !!!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이 일명 직진머리띠 칭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6월 장근석 자신의 트위터에 독특한 모양의 금속머리띠를 한 사진과 함께 나 이 머리띠 좋아 아시아에서 유행시키고 말겠어 라는 멘트를 게시해 화재를 모았다. 이 글 외에도 장근석은 직접 직진머리띠라고 이름 붙인 이 제품을실생활에서는 물론, 중국어 공부를 하면서, 또 식사를 하면서, 심지어 공항패션에서도 착용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머리띠라는 아이템 자체가 남자들은 시도하기가 어렵지만, 머리띠를 착용한 장근석의 모습은 보다 패셔너블하고 자연스러워 보인다는 의견이 대체적이다.

 

이에 장근석이 착용한 삼각형 모양의 머리띠, 직진 머리띠에 대한 팬들의 질문이 끊이질 않는 상황. 본 제품은 배우 박시연의 동생으로도 알려진 박민주 디자이너의 주얼리 브랜드 엠주(mzuu) 제품으로 장근석 뿐만 아니라 평소 많은 셀레브리티들 용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실제로 장근석이 유행을 시키겠다고 선전포고 한 이 제품은 주문 폭주로 현재 상품 수령까지 3주 이상을 기다려야하는상황에까지 이르렀다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 말에 따르면, 현재 온라인 몰은 물론 머리띠가 입고 되어있는 오프라인 매장들에서도 없어서 못 파는 웃지 못할 상황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현재 온라인 몰에서는 주문 폭주로 인해 배송 지연되어 제품의 가격을 할인하는이벤트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국내고객은 물론 해외고객들까지 판매량이 급증하는 등 장근석의 힘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