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착한 남자’ 박시연, 아찔한 온천 스틸 사진 공개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착한 남자’ 박시연, 아찔한 온천 스틸 사진 공개

블랙뮤젤 2012. 10. 3. 19:27

 

 남자 사로잡은 숨길 수 없는 팜므파탈 매력 발산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이하 착한 남자) 한재희 역을 맡아 선과 악을 넘나드는 반전연기로 호평받고 있는 배우 박시연의 아찔한 스틸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착한 남자에서 성공을 위해 첫사랑인 마루(송중기 분)를 배신하고 서회장(김영철 분)의 아내가 된 박시연은 서회장과 마루에 이어  묵묵히 재희의 곁을 지키는 변호사 안민영(김태훈 분)까지 세 남자 마음을 한꺼번에 사로잡으며 숨길 수 없는 팜므파탈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공개된 진은 오늘밤 방송되는 착한 남자 5회 속의 한 장면으로 박시연 화장기 없는얼굴로 어깨를 드러낸 채 일본의 한 노천탕에서 온천을 즐기고 있다.  얼굴과 무표정한 표정에서도 느껴지는 박시연 특유의 아찔하고 매혹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착한 남자 오늘 방송도 너무 기대된다 요즘 박시연 외모도 연기도 물이 오른 것 같다 박시연이 풍기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무도 따라올 자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늘(26일)  9시 55분에 방송되는 착한 남자 5회에서는 성공을 향한 재희의 야망과 그녀를 막기 위한 마루 은기(문채원 분)  사람의 대립이 본격화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