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김서하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FNC엔터테인먼트 로운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김서하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FNC엔터테인먼트 로운

블랙뮤젤 2021. 1. 2. 04:15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김서하 나이 키 사진 인스타그램 FNC엔터테인먼트 로운 원진아

 

2021년 1월 18일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관심이 가는 작품 중에 하나다. 이번 드라마는 이동윤 연출, 채윤 극본으로 원작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동명소설이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는 원진아 주연, 로운, 이현욱, 이주빈, 이규한, 왕빛나, 안세하, 이지현, 양조아, 김혜인, 김서하 등이 출연 예정이다.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 드라마이다.

 

드라마 방송예정일까지는 정보가 있는데 누가 어떤 역할을 맡을 지에 대해서는 아직 상세하게 공개를 하지 않고 있다. 아마 드라마 시작하면서 공개되지 않을까 싶다.

 

여기서 관신가는 신예 신인 배우로는 김서하, 현재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활동 중에 있다. 김서하 나이 29세 1993년 9월 23일 생일, 김서하 키 정보는 없다.

 

탤런트 김서하 출연 영화 및 드라마 작품으로는 멜로가 체질, 피원에이치, 블랙머니, MBC 여고요정 김복주 운동부 주장여그 멜로가체질, 바람과 구름과 비 하가 역, 쓰리고덜트 현우 역 등이다.

 

한마디로 김서하는 신인 배우다.  많은 작품을 하지 않는 신인 배우인 만틈 이번 드라마 원진아, 로운 주연 작품에서 눈에 뛰는 역할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팍 찍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김서하 키

김서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김서하나이

김서하 사진 화보 등을 보려면 김서하 인스타그램 이나 공식사이트에도 확인 하면 될 것 같다.

#김서하사진

 

참고로 방송 드라마나 영화 출연 작품으는 적지만 웹드라마는 왕성하게 출연했다. 김서하 출연한 웹드라마로는 당신은 동화를 믿나요 광욱 역, 썸스테리 쉐어하우스 최우현 역, 독고빈은 업뎃중 남정 역 등이다.

 

신인 배우 김서하 앞으로 기대된다.

 

사진 화보 = 탤런트 영화배우 김서하 인스타그램 #원진아 #로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