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낮과밤 이신영 나이 키 아시아모델어워즈 남자배우 신인상 인스타그램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낮과밤 이신영 나이 키 아시아모델어워즈 남자배우 신인상 인스타그램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블랙뮤젤 2020. 12. 22. 23:51

낮과밤 이신영 나이 키 아시아모델어워즈 남자배우 신인상 인스타그램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한입만 남자주인공 이찬혁 역으로 데뷔

 

tvN 드라마 낮과밤 줄거리는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지는 추리 드라마이다.

 

초반 내용의 복잡한과 공개되는 않는 스토리 라인 때문에 혼란스럽기는 하지만 회를 거듭할 수록 점점 숨겨진 베일이 벗어지면서 흥미진진 해지고 있다.

 

낮과 밤 인물관계도 및 출연 배우들은 남궁민 도정우 역, 김설현 공혜원 역, 이청아 제이미 레이튼 역, 윤선우 문재웅 역, 김창완 공일도 역, 김원해, 윤경호, 이신영 장지완 역, 최진호, 김태우 오정환 역, 백지원 이택조 역 등이다.

 

여기서 눈에 들어오는 배우는 물론 믿고 보는 남주 남궁민을 빼고 극 중 장지완 역을 연기하는 이신영 이다. 극중 이신영은 경찰로 잘생기고 몸 좋고 인상 좋은, 요즘 각광받는 대형견 스타일이다. 소문만 도정우 남궁민 바라기다.

 

배우 이신영 나이 22세, 1998년 1월 24일 생일, 경북  칠곡군 출신이다. 가족관계는 부모, 형, 혈액형 A형이다. 2018년 웹드라마 한입만 시즌1 으로 데뷔했다.

 

탤런트 이신영 키 180cm로 현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배우로 활동 중이다.

 

#낮과밤 #이신영키

출연 드라마로는 플레이리스트 한입만 시즌1 이찬혁 역 데뷔작 웹드라마

#이신영나이 #사랑의불시착

 

스튜디오 온스타일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즌2 서민준, 한입만 시즌2, tvN 사랑의 불시착 박광범 역 조연, 계약우정 박찬홍 역 주연으로 활동했다.

 

아마도 이신영 얼굴을 알린 작품은 사랑의 불시착 박광범 역 출연이 아닌가 싶다. 2020년 제15회 아시아모델어워즈 연기자부분 남자배우 신인상 수상했다.

 

앞으로 이신영 배우 기대된다.

 

사진 = 낮과밤 사랑의불시착 이신영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