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여신강림 황인엽 나이 키 사진 모델 화보 인스타그램 키이스트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여신강림 황인엽 나이 키 사진 모델 화보 인스타그램 키이스트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

블랙뮤젤 2020. 12. 22. 02:14

여신강림 황인엽 키 나이 생일 사진 모델 화보 인스타그램 키이스트 소속사 당산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

 

현재 tvN 드라마 여신강림 순조로운 출발로 시청자들엑 눈도장을 찍었다.

 

우선 여신강림 줄거리는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여신강림 인물관계도 및 출연 배우들로는 이수호 역 아스트로 차은우, 문가영 임주경 역, 황인엽 한서준 역, 박유나, 장혜진, 박호산, 임세미, 김민기 임주영 역, 오의식, 강민아 최수아 역, 이일준 유태훈 역, 이상진 안현규 역 등이다.

 

여기서 주목되는 배우는 바로 황인엽 으로 매력적인 외모, 모델핏 피지컬, 단단한 어껭 성난 표정도 늘 성이 이 나 있다. 감리몰운 보이스를 가진 한서준 역을 연기한다.

 

배우 황인엽 나이 29세, 1991년 1월 19일 생일, 가족관계 부모님 남동생이 있다.

#황인엽키 #황인엽나이

 

현재 키이스트 소속사 배우 겸 모델로 활동 중에 있다.

 

#황인엽키이스트

모델 황인엽 키 185cn, 혈액형 A형이다. 패션모델로 활동하다 2018년 WHY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 라는 플레이리스트 제작 웹드라마로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다.

 

2019년 프레쉬뱀 아싸들의 인싸 도전기 웹드라마 출연, KBS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 서브남주인 차율무의 호위무사 박단호 역을 맡았다.

 

2020년 미국 영화 17 어게인 우너작 JTBC 드라마 18 어게인 구자성 역할로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앞으로 선이 굵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배우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 해 본다.

 

사진 = 황인엽 인스타그램 #황인엽 #여신강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