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인물관계도, 정일우 안재현 이정신 박소담 최민 손나은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인물관계도, 정일우 안재현 이정신 박소담 최민 손나은

블랙뮤젤 2016. 7. 17. 19:47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인물관계도, 정일우 안재현 이정신 박소담 최민 손나은


오는 8월 12일 첫 방송되는 금토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출연진들이 화려하다.


우선 신데렐라와 네 명의 가사 드라마는 tvN 금토 드라마로 총 16부작으로 제작 방송될 예정이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가사 줄거리는 닮은 듯, 닮지 않은 하늘 그룹의 3명의 사촌 형제들이 살고 있는 대저택 ‘하늘집’에 입성하게 된 여자가 통제 불가능한 재벌 3세들과 함께 위험천만한 동거를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스무 살 청춘들의 풋푸하고 발칙한 이야기를 담은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출연 배우로는 정일우(나이 28), 안재현(나이 29), 이정신, 박소담, 최민(나이 29), 손나은, 고보결, 최은경, 김용건 등이다.



정일우가 연기하는 강지윤 역은 까칠 갑 역으로 “내가 바라는 건 다시 옛날로 돌아가는 거야” 아니 대뜸 어디로 돌아간다는 걸까.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드는 캐릭터다.

.


매력 갑 중에 갑인 강현민 역에는 구혜선과 얼마 전 결혼한 배우 안재현이 연기한다. “반했냐? 나한테 안 반하면 여자도 아니지”라고 생각하는 당당한 매력남이다.


하드캐릭을, 신데렐라 은하원 역으로는 배우 박소담이 맡았다.


소울 갑 강서우 역은 씨엔블루 이정신으로 “널 보면 내 머릿속에 음표가 떠다녀” 의아~~~왕 느끼남이다.


멘탈 갑인 이윤성 역은 탤런트 최민이 맡았다. “회장님 지시입니다” 철저함을 좔좔 휘감고 있는 눈빛으로 올킬 시키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다.

#이정신 #박소담 #정일우 #최민


현민바라기 박혜지 역은 손나은이 연기하는데 “현민이 옆에 걔가 없었으면 좋겠어” 과연 그 ‘걔’는 누구일까? 이건 드라마로 확인해야 할 것 같다.

#신데렐라와 네명의기사단 #안재현


사진 = tvN 신데랄라와 네 명의 기사 공식 페이스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