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 나이 사진 프로필 화보 인스타그램 공개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 나이 사진 프로필 화보 인스타그램 공개

블랙뮤젤 2016. 7. 18. 22:46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 나이 사진 프로필 화보 인스타그램 공개


tvN 금토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가 오는 8월 12일 첫방송 된다. 이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는 총 16부작으로 제작 방송되며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다.


금토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줄거리는 감성 그룹 회장과 인연으로 대저택 하늘집으로 들어온 수의사가 꿈인 씩씩한 여고생이 고집스럽게 자유로운 세 명의 도련님과 한 명의 경호원과 동거를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담은 불완전해서 더 매력적이고 불건전해서 더 뻔뻔한 스무살 청춘들의 동거모험담을 다룬 드라마다.


등장 인물과 출연배우로는 정일우, 안재현, 박소담, 이정신, 최민 등이다. 구혜선과 스몰웨딩을 치루며 행복한 결혼생활 중인 안재현도 출연한다. 신서유기2 예능에서 기대하지 않았던 예능감을 선보여 놀랐다.



탤런트 정일우(나이 29)는 한양대학교 대학원 출신으로 2006년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을 데뷔했다. 2016년 제11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 아시아 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정일우 아버지는 정해훈(경남대학교 석좌교수), 어머니 심연옥 한국전통문화대학교 교수다. 정일우 출연 드라마로는 고품격 짝사랑, 야경꾼 일지, 황금무지개, 해를 품은 달 양명 역, 돌아온 일지매, 아가씨를 부탁해, 꽃미남 라면 가게 등이 있으며, 방송예정인 여인화사몽 김문호 역으로 출연 예정이다.


출연 영화로는 내사랑, 조용한 세상, 여장부 등이 있다. 정일우는 영화보다는 드라마 위주로 연기 활동을 하다 보니 드라마에 비해 영화 작품 수는 적다.

#정일우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  신네기 ’에서 정일우는 오토바이는 물론 자동차 정비까지 잘하는 까칠한 재벌 3세로 출연할 예정이다. 듣기만 해도 남성미 폴폴 난다.

#신델렐라와네명의기사


정일우는 국내 드라마는 물론 해외 특히 중국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활발한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중국 태국 할 것 없이 인기 급상승 중이다.


정일우 사진 화보 출처 :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