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거리의 악사 예술가 김선생님 토끼소녀 바니바니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도전자 공개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거리의 악사 예술가 김선생님 토끼소녀 바니바니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도전자 공개

블랙뮤젤 2016. 5. 28. 23:04

복면가왕 거리의 악사 예술가 김선생님, 복면가왕 토끼소녀 바니바니 나의 사랑, 복면가왕 나의 신부 도전자 공개


지난 주 기대했던 복면가왕 램프의 요정과 복면가왕 음악대장 대결이 끝이 났다.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가 9연승 달성을 기록했다.


복면가왕 램프 김경호가 우승 할 것 같기도 했으나 결과는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 승으로 마무리됐다.


끝을 모르고 상승하고 있는 음악대장 복면가왕 하현우를 과연 누가 막을 것인가. 이번 주 도전자들의 정체가 공개됐다.


첫 번째 대결로는 가던 발길도 멈추가 만드는 목소리 복면가왕 거리의 악사 vs 오색찬란한 예술적인 목소리를 가진 복면가왕 예술가 김선생님



두 번째 무대는 듣는 사람들을 심쿵심쿵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복면가왕 깜찍한 토끼소녀 바니바니 vs 5월에 가장 어울리며 아름답게 느껴지는 보이스를 가진 복면가왕 나의 사랑 나의 신부

.


위 네명주에 과연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의 거침없는 질주를 막을 자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명예졸업이라도 시켜야지 매번 재방송 보는 기분이다.


암튼 복면가왕 제작진이 연예인 판전단을 대거 보강했다는 소식을 밝혔다. 트와이스 쯔위, 채영 등이 새롭게 합류 했으며, 개그맨 허경환 자리를 노리는 개그맨 김기리가 출연한다.


연예인 판정단도 솔직히 어느정도 수순이 있어야 된다는 생각이 든다. 분명 노골적인 개그를 하지 않아도 충분히 복면가왕 프로그램 속에는 감동과 웃음 그리고 눈물이 있는데 억지로 개그를 치는 경우가 있어 그런 프로그램의 재미를 반감 시키는 경우가 종종 보인다.


#복면가왕 거리의 악사


시청자 입장에서는 억지 정체 예측이나 너무나 뻔하게 보이는 스타 이름 언급 등등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다.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


은근히 새로운 가왕이 나오길 기다려지는 건 나뿐인가 싶기도 하다. 재방송 보는 느낌이랄까. 이번 주 기대해 보련다(이미지 = MBC 복면가왕, 예고편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