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슬램덩크 김태우, 정체 알린 음색과 자세 결정적 증거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슬램덩크 김태우, 정체 알린 음색과 자세 결정적 증거

블랙뮤젤 2016. 5. 1. 22:22

복면가왕 슬램덩크 김태우, 정체 알린 음색과 자세 결정적 증거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의 8연승이라는 기록을 깨기 위해 새로운 복면가왕 도전자들이 등장했다.


방송이 나간 이후 탈락해서 정체가 밝혀진 도전자 외에 나머지 4명에 대해 정체를 하나하나 밝혀 보도록 하겠다.


우선 복면가왕 팬더 슬리피 라는 사실에 깜짝 놀랐다. 진짜사나이 예능에서 슬좀비라고 해서 악바리 근성을 잘 보여줘 시청자들에 좋은 인상을 줬는데 래퍼가 노래도 이렇게 잘 할 수 있다니 정말 놀라웠다.


복면가왕 팬더 슬리피를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슬램덩크 정체는 바로 김태우 라고 본다.



복면가왕 정체 예측 글을 올리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음색이다. 물론 자세나 버릇 등등 여려가지를 종합해서 예측 결론을 내리지만 그래도 음색을 떼놓고 정체 예측을 할 수 없다.

.


많은 시청자들이 복면가왕 슬램덩크 정체가 바로 김태우(나이 1981년생)라는 사실을 눈치 챘을 것 같다. 음색이 특이하다 보니 가릴 수도 없고 변화를 주기도 어려웠을 것이다. 다만 성량이 풍부한데 그나마 정체를 감추기 위해 성량을 다소 조절한 느낌이 든다.


두 번째는 마이크 잡는 습관인데 김태우는 노래에 따라 양손으로 마이크를 잡지만 비교적 오른손에 더 많이 잡고 노래를 부른다. 마이크 잡는 손모양이 마이크를 꽉 잡으는 동시에 다시 특이한 점인 엄지가 살짝 치켜 올라오는 것인데 복면가왕 슬램덩크 마이크 잡는 손의 엄지가 비슷함을 포착했다.


마지막 노래 할 때의 자세와 체형이다. 슬리피(나이 1984년생, 본명 김성원)의 키가 198cm다. 여기서 김태우 키는 190cm다. 물론 프로필에 있는 것이지만 두 사람이 거의 비슷하다.


#복면가왕 슬리피 김태우


가수이면서 노래를 부르면서 어느 정도 체형이 있는 가수가 국내에 몇 명 있게나 싶다. 


#김태우


아마도 김태우의 키를 생각해서 1라운드 상대도 키가 큰 사람을 찾은 것 같다.


이것 저것 모든 것을 종합해봤을 때 복면가왕 슬램덩크 김태우라고 예측된다.(이미지 = MBC 일밤 복면가왕, JTBC 슈가맨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