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나르샤 결혼 전제 열애, 예비신랑 누구? 패션 사업가 ‘대박’ 본문

핫이슈

나르샤 결혼 전제 열애, 예비신랑 누구? 패션 사업가 ‘대박’

블랙뮤젤 2016. 4. 12. 15:10

나르샤 결혼 전제 열애, 예비신랑 누구? 패션 사업가 ‘대박’


브라운 아이드 걸스 나르샤(나이 34) 본명 박효진 씨가 결혼전재 열애중 인 것으로 알려졌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소속사 측은 “나르샤가 동갑내기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정확하게 결혼 시기는 정해진 바가 없다”고 덧붙였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미 양측 상견례도 마친 상태라고 한다. 한 언론은 올 가을에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기도 했다.



나르샤 예비 신랑은 패션 사업가로 활동 중이며 일반인 이라고 한다. 패션 사업을 얼마나 크게 하는지 어떤 브랜드 패션 사업을 하고 있는지 알려진 바는 없다.

.


다만 어느 정도 재정적인 기반이 있지 않을까 예상해 본다.


예비 신부 나르샤는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 1집 앨범 ‘Your Story’로 데뷔했다.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로는 제아, 미료, 가인, 나르샤 4인조 그룹이다. 2006년도에 데뷔하면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이다.


장수 걸그룹에 속한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중에 나르샤가 결혼 발표를 한 상태라 활동을 계속 할 수 있는냐는 걱정이 앞서기도 하다. 다만 걸그룹이지만 각자 멤버가 자신의 특기를 살려 활동을 해 온 터라 부담은 적었을 것 같다.


#나르샤결혼


그나저나 패선 사업가로 알려진 일반인 남자친구는 도대체 누구일까 무척 궁금해지는 마음을 어쩔 수 없나 보다. 걸그룹 멤버가 열애 결혼 발표를 동시에 하다 보니 더 호기심 발동이다.


#나르샤


암튼 예쁜 사랑 해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길 바란다.(사진 = 나르샤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