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몬스터 이기광 출연 기념, 화보 인스타그램 사진 대방출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몬스터 이기광 출연 기념, 화보 인스타그램 사진 대방출

블랙뮤젤 2016. 3. 29. 16:15

몬스터 이기광 출연 기념, 화보 인스타그램 사진 대방출


월화드라마가 대전이 일제히 지상파 3사에서 시작됐다. 드라마 대박, 동네변호사 조들호 그리고 이기광이 출연하는 MBC 드라마 ‘몬스터’가 피 터지는 월화 대전에 돌입했다.


몬스터 시청률은 닐슨 코리아 제공 7.3%로 첫 출발은 산뜻하다. 강지환, 성유리, 박기웅, 수현, 정보석 등 내놓으라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만큼 시청률은 더 올라갈 것 같다. 특히 전개가 빠르고 스토리 라인이 참 흥미롭다.


그 외에 진태현, 이덕화, 박영규, 조보아, 김혜은, 이엘, 고윤, 이열음, 정웅인, 성지루 등이 출연한다.



아이돌 그룹 비스트 이기광(나이 27)을 이제는 배우 이기광으로 불러야 할 것 같다. 점점 연기력이 올라가는 것 같다. 가수나 아이돌 출신이 배우나 연기하는 것에 대해 곧지 못한 시선들이 상당히 많았다.

.


물론 연기를 잘하면 모든 논란에서 사라지지만 연기력이 뒷받침되지 않는 상황에서 연기를 하게 되면 득보다는 실이 더 많다. 논란도 많지만 그 후유증이 더 큰 것 같다.


암튼 이기광은 극중에서 이국철 역을 연기한다. 후에 강지환이 연기하는 성인 강기탄의 유년시설을 연기한다.


1화에서 이기광은 부모를 사고로 잃는다. 모든 재산은 물론 교통사고의 후유증으로 시력마저 잃고 만다. 이런 모든 일렬의 사건이 이모와 이모부에 의해 저질러졌다는 사실에 충격이다.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을 그린 몬스터 시련은 지금부터다. 이기광이 어린 이국철 역을 연기하기 때문에 언제까지 나올지 모르지만 수영장 장면에서 이기왕의 복근 몸매 노출은 눈요기하기에는 충분했다.


#이기광복근 #성지루


뭐 사실 더 보여주면 좋지만 말이다. 


#비스트 #이기광


아쉬운데 다음에 더 긴 수영장 장면 적극 다시 한번 보여주길 바란다.


참고로 이기광 포털 프로필에 키 170.8cm가 유독 눈에 들어온다. 0.8cm의 자존심에 왠지 미소가 나온다.(사진 = 이기광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