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송민서 기욤 패트리 님과함께2 논란불식, 실제 커플 리얼방송의 좋은예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송민서 기욤 패트리 님과함께2 논란불식, 실제 커플 리얼방송의 좋은예

블랙뮤젤 2015. 11. 27. 13:44

님과함께2 송민서 기욤 패트리 논란불식, 실제 커플 리얼방송의 좋은예


JTBC 님과함께는 돈 때문에, 일 때문에 결혼이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되어 버린 지금의 시대 흐름에 대해 심도 있는 고민을 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많은 시청자들은 결혼 때문에 고민도 하고 결혼 적령기도 늦춰져 만혼 시대다.


사실 연예인들 가상 결혼생활이라든지 이와 유사함 예능 방송에 대해 그렇게 호의적이지는 않다. 가성 커플들의 모습이 리얼이 아닌 잘 짜여 진 각본에 의한 연출이라는 의혹도 여전히 풀어야할 숙제다.


님과함께 최고의 사랑에 실제 연인인 기욤(나이 34) 패트리와 배우 송민서(나이 33)가 출연한다고 할 때 많은 논란이 있었다. 배우 송민서가 인지도고 없는데 이걸 계기로 인지도도 높이려고 하는 것 아니냐. 방송 제작진도 실제 연인 관계를 공개하면서 프로그램 홍보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 아니냐 등등 말들이 참 많았다.



앞서 언급했지만 가상 커플, 가상부부를 다루는 예능 자체를 부정적으로 보는 입장에서 여전히 의문은 남지만 현재까지 기욤 송민서 커플의 모습을 보면 다행이란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



확신할 수 없지만 어느 정도 연출된 부분이 분명히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체적인 일정에 대해서는 제작진과 일정 조율, 촬영 장소 섭외 등을 고려해서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욤과 송민서 커플이 이사를 하면서 새로운 살림살이를 장만하는 모습에서 티격태격하는 모습, 화는 나지만 서로 배려하고 참는 모습, 애정이 뚝뚝 떨어지는 모습 등등 가식이 없는 것 같다 보기 좋았다.


아마도 실제 커플이 아니라면 도저히 연출 될 수 없는 그런 묘한 분위기와 매력이 있다. 송민서도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이를 이용하는 것은 아닌 것 같다. 둘은 현재 3개월째 열애 중이다.



님과함께 기욤 송민서 벽밀치기 이미 뽀뽀 장면



연예기간이 짧지만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고 실제 닭살 돋을 정도로 애정이 넘쳐 보였다. 



송민서 방송 출연 논란에 대한 입장 밝히며 눈시울 붉거져



지금까지 두 사람이 보여주는 모습을 봤을 때 모든 논란을 불식 시킨 것 같다.



최고의 사랑 님과함께2 송민서 기욤 실제 커플



제일 중요한 것은 실제 커플보다는 가식이 없는 것 같다. 가끔 기욤이 철없는 행동을 하는 것 자체도 흔히 주변에서 보는 연인들의 모습이다. 님과함께2 출연 계기가 아니라 두 사람이 정말 결혼식을 올렸으면 하는 바람이다. 두 사람 참 잘 어울린다.


배우 송민서는 물론 방송인으로 활동하는 기욤 패트리에게도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