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라디오스타 서현철, 늦둥이 예능감 폭발 빵터진 이유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라디오스타 서현철, 늦둥이 예능감 폭발 빵터진 이유

블랙뮤젤 2015. 5. 7. 07:03

라디오스타 서현철, 늦둥이 예능감 폭발 빵터진 이유


역시 라디오스타는 새로운 예능감 넘치는 인물 발굴에 최적화 예능


오늘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두 얼굴의 사나이 특집’으로 엘리트 역할 전문 배우지만 알고 보면 허술한 신사 배우 장현성, 자상할 줄 알았으나 아내 심이영의 폭로로 가부장적인 남편으로 등극한 최원영, 드라마에선 섬뜩한 악역이지만 집에선 딸밖에 모르는 딸 바보인 배우 정웅인이 출연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겉보기엔 동네 아저씨 같으나 실상은 연극계의 찰리 채플린인 서현철 등이 출연했다. 배우 서현철 부인은 연극배우 정재은이며 출연한 영화로는 ‘사이코메트리’, ‘김종욱 찾기’에 출연한바 있으며 드라마는 ‘해를품은 달’, ‘ 굿닥터’, ‘출생의 비밀’등이 있으며 현재 ‘징비록’에서 이일 역을 맡고 있다. 티브 드라마보다는 연극에 더 많은 출연해 연극계 찰리채플린으로 부릴 정도다.


<라디오스타 서현철 장현성 최원영 정웅인, imbc>


배우 최원영이 드라마 ‘상속자들’출연은 캐스팅 비화, 본인이 출연한 드라마 ‘백년의 유산’의 스포일러가 된 사연, 배우 장웅인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 민주국 아직도 잊을 수 없는 의수 연기의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등 많은 이야기들을 풀어놨다.


특히 배우 서현철은 특출한 입담을 제대로 풀었다. 서현출이 연극 배우 아내와 만나게 된 사연을 소개하는데 정말 빵 터졌다. 서현철은 “ 아내도 연극배우다. 나보다는 나은 역할 주로 연기한다. 일본에서 연극을 올렸던 적이 있다‘며 당시 상황을 말했다.

.



그당시에 “백성희 선생님께서 콩나물을 먹고 싶다고 하셔서 콩나물을 샀는데, 아내가 콩나물을 잃어버렸다. 그것을 내가 찾아주며 사랑이 시작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서현철은 부인 정재은의 음식 상식에 대해 폭로했다. 서현철은 “어느날 아내가 ‘여보 이 기름 좋대. 포도씨 올리브유래’라고 말했다. ‘그래. 올리브유야, 포도씨유야?라고 물었더니 ’오빠 올리브유는 모든 기름을 칭하는거야‘라고 말해며 포도씨 올리뷰유, 쌀눈 올리브유라고 했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마지막으로 에피소드는 밤샘 촬영 후 안 졸려 집에 가서 가려고 운전을 했는데 막상 고속도로에서 2~3초간 기절을 했다며 말하면서 “잠깐 졸다가 눈을 떴는데 등골이 오싹해서 갓길에 큰 트럭 뒤에 차를 세운 후 잠이 들었다. 막상 눈을 떴다가 앞에 트럭이 서 있길래 운전하는 줄 알고 소리를 지르며 브레이크를 밟았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라디오스타 김구라 규현, imbc>


이어 그는 “너무 놀라 소리를 고래고래 질렀더니 짧은 시간에 목소리가 쉬었다. 서 있는 차에 브레이크를 막 밟아 다리에 쥐가 날 것 같고 심장이 터질 것 같이 뛰었다”라고 놀란 가슴을 진정시켰다.


<라디오스타 규현 김구라 윤종신 김국진, imbc>

<라디오스타 서현철 장현성 최원영 정웅인, imbc>


이어 서현철은 “ 너무 소리를 질러 그 짧은 시간에 목이 쉬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어 버렸다. 당시 실제라면 아찔한 상황이지만 아니라 다행이기도 하다.

<라디오스타 서현철 장현성 최원영 정웅인, imbc>


이렇게 입담이 좋은 배우가 있었나 싶을 정도다. 라디오스타는 역시 예능감 넘치는 인물 발굴하는데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라디오스타가 왜 오랫동안 시청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지 알 것 같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