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수애 주지훈 가면 출연 확정, 기대되는 이유 본문

핫이슈

수애 주지훈 가면 출연 확정, 기대되는 이유

블랙뮤젤 2015. 3. 10. 12:44

수애 주지훈 가면 출연 확정, 기대되는 이유


주지훈 수애 연인관계면 가인은 어쩌나?


수애 주지훈이 드라마 ‘가면’에 출연하기로 최종 결정됐다. 드라마 가면은 SBS새 수목드라마로 5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수애는 ‘야왕’ 주지훈은 ‘메디컬탑팀’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다. 벌써부터 수애, 주지훈 출연하는 드라마 ‘가면’이 뭔가 궁금해 하는 댓글들이 넘쳐나고 있다.


드라마 가면은 자신의 실제 모습을 숨기고 가면을 쓴 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억척스럽게 살아가던 여자가 우연히 재벌가에 입성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드라마다. 네 남녀가 저택이라는 한 공간에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암투, 복수, 미스터리를 그린 드라마다. 가면 드라마는 ‘비밀’을 집필한 최호철 작가의 차기작으로 화제가 됐다.

<수애 주지훈 가면 출연 확정, 구글검색>


언론 보도에 의하면 드라마 ‘가면’은 이미 80%이상 집필이 완료 될 상태라고 알려졌다. 배우 주지훈 가인이 이 드라마 가면을 최종 선택하는데 이 부분도 많은 영향을 주었을 것으로 보인다. 대본이 미리 작성되어 있으면 전체 스토리라인과 흐름을 빨리 파악할 수 있고 쪽대본 논란에서도 벗어나지 않을까 한다.

.



주지훈은 가인의 남자로 얼마 전에 열애를 인정하면서 화제의 중심이 선 스타커플이다. 가인과 주지훈 열애 첫 공식입장에서 ‘거짓말 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열애를 공식 인정하게 되었다고 해서 화제를 더 모았다.


주지훈과 가인은 뮤직비디오에서 연기하고 볼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화제를 모았으나 사실 이때부터 연인관계로 발전단계라고 알려졌다.

<가인 주지훈 열애 공식 인정, 뮤직비디오 화면>


주지훈과 수애 차기작으로 선택한 가면은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유명한 최호절 작가의 작품, 2년 만에 안방 복귀하는 주지훈과 수애의 연기 호흡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