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영상] K팝스타4 스파클링걸스 ‘매직’ 환상 하모니로 캐스팅 본문

엔터상자/영화/음악

[영상] K팝스타4 스파클링걸스 ‘매직’ 환상 하모니로 캐스팅

블랙뮤젤 2015. 1. 25. 17:34

 [영상] K팝스타4 스파클링걸스 최주원, 최진실, 황윤주, 에린 미란카  ‘매직’ 환상 하모니로 캐스팅


스파클링걸스 최주원, 최진실, 황윤주, 에린 미란카 캐스팅 오디션 전체 합격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도 4라운드 케스팅 오디션에 돌입했다. 케이팝스타4가 본격적인 캐스팅 전쟁이 시작됐다. K팝스타4는 유희열, 양현석, 박진영 심사위원들의 눈치작전이 발휘되는 제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 돌입했다.


절반만 살아남는 캐스팅 오디션이라 긴장감은 더 높아졌고, 오디션 참가자들의 실력이 무섭게 성장을 보여줬다. 그러나 심사위원들이 가지고 있는 캐스팅 카드는 한정적이라 더욱 치열해졌다.


제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은 심사위원들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 즉 YG, 안테나뮤직, JYP가 참가자들을 직접 선택하는 방식이다.

<이미지=K팝스타4 캐스팅 오디션 방송화면 캡쳐>


정해진 순서대로 캐스팅 권한이 주어진 상황에서 와일드카드를 사용해서 오디션 참가자들을 데리고 올수 있는 뺏고 뺏기는 전쟁을 펼친다. 총36명 본선3라운드 합격자 중 절반이 캐스팅 오디션에 살아남는 혹독한 방식이다.

.



먼저 유희열 심시위원은 “ 아이고~~잘했다. 연습을 진짜 많이 했나보다. 편곡도 정말 잘했고 인트르 부분 하모니가 너무 좋았다. 스파클링걸스는 팀이 유지가 되었으면 좋겠다. 기적이 아니라 연습량의 승리다”라고 심사평을 남겼다


양현석은 “ 지난번 무대가 100점이라면 오늘 무대는 90점 주고 싶다. 왜냐하면 연습을 너무 많이 했다. 춤을 넣어 호흡이 흔들렸다”라고 심사평을 했다.


마지막으로 박진영 심사위원은 “ 저는 양현석 심사위원가 다르다. 힘이 있다. 한명 한명 다 살아 있다. 정말 이 그룹이 나중에 데뷔를 하면 어떨까 경쟁력 있다”라고 심사평을 극찬했다.


스파클링걸스는 박진영 심사위원이 캐스팅해서 JYP로 팀 전체가 캐스팅 됐다.


[영상] K팝스타4 스파클링걸스 ‘매직/시크릿’다시보기(navertvcast)


[영상]K팝스타4 이진아 ‘두근두근 왈츠’ 호불호 심사평에 눈물

[영상]K팝스타4 에스더김 그레이스신 케이티김 미스코리아팀 ‘잊었니’ 극찬 릴레이 심사

K팝스타4 홍찬미 신지민 김효람 삼남매팀‘Suddenly I see’ 혹평 그러나 합격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