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영상] 고성희 MC석 난입 방송사고, 신동엽 화들짝 폭소만발 본문

핫이슈

[영상] 고성희 MC석 난입 방송사고, 신동엽 화들짝 폭소만발

블랙뮤젤 2014. 12. 31. 14:24

[영상] 고성희 MC석 난입 방송사고, 고성희 MC석 퇴장으로 신동엽 화들짝 폭소만발


2014MBC 연기대상에서 깜짝 방송사고가 터졌다. 신동엽도 놀라게 만든 고성희 MC석 난입 방송사고로 폭소 터지게 만들었다.


역시 신동엽의 재치는 대단했다. 생방송 중에 상을 받고 고성희가 MC석으로 난입하자 “ 오 깜짝이야. 이쪽으로 지나갔어요. 어어~~어 또 지나갔어요. 고성희씨 뭐하는 짓이에요”라며 “ 귀신인 줄 알았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미지=MBC, imbc.com>

또한 “제가 생방송 시상식을 10여 년간 했는데 이런 적음 처음이에요”라며 “ 고성희 씨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신동엽의 재치와 의연하게 고성희 MC석 난입을 대처하며 웃음과 폭소를 안겨주었다. 신동엽과 함께 MBC연기대상 MC를 맡은 소녀시대 수영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대폭소, 빵터졌다.

.



이날 배우 고성희는 이날 신인상을 받았으며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 고성희는 ‘MC석에 난입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


고성희 MC석 난입 동영상을 보면 정말 웃음을 참을 수가 없다. 드레스를 차려입은 고성희가 유유자적 천천히 어슬렁 거리며 MC석 뒤로 지나가는데 너무 웃겼다. 신동엽이 놀라는 표정, 재미 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고성희 MC석 난입 영상 링크(출처=imbc.com)


영상] SBS연기대상 강하늘 ‘나는 나비’ 가창력 대폭발 깜놀

SBS연기대상 박유천, 전지현 10대스타상 의미 착각으로 초대박 웃음


고성희 MC석 난입 동영상 다시보기(출처=imbc.com)-3분16초부터 고성희 난입시작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영상]MBC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에 주변 사람들이 더 당황

[영상] 손흥민, 꼬마 팬에게 배꼽 인사하는 모습 포착 '훈훈'

삼시세끼 어촌편, 흥미진진 기대만발 예고편 영상 공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