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뱀파이어의 꽃 웹드, 1~3화 다시보기 영상 공개 본문

엔터상자/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 웹드, 1~3화 다시보기 영상 공개

블랙뮤젤 2014. 12. 11. 12:50

뱀파이어의 꽃 웹드 1~3화 다시보기 영상 공개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은 네애버 웹소설 뱀파이어의 꽃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꽃미남 뱀파이어들과 평범한 여고생의 ‘뱀파이어의 꽃’ 찾기를 담은 웹드라마다. 출연배우는 김가은, 서재형, 김병춘, 이상훈, 전세현이며 극본 김지오, 김은정, 명민아 그리고 김상훈 연출이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와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들이 요즘 대세를 이룬다. 또한 웹드라마가 한국은 물론 중국, 미국에 동시 방송도 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뱀파이어의 꽃 화면 캡쳐>


웹드라마가 인터넷으로 선 공개 후 지상파에서 후 방송되는 경우도 있다.


1화 - 뱀파이어의 꽃을 찾아라!

.


한적한 거리, 가방을 맨 체 다급하게 뛰어가고 있는 평범한 고등학생 서영. 검은 그림자들이 서영을 쫓고 있다. 검은 그림자들이 서영을 덮치려는 찰나 그녀를 구하고 사라지는 꽃미남 뱀파이어 루이....


웹드 뱀파이어의 꽃 1화 - 뱀파이어의 꽃을 찾아라! 다시보기 영상(출처=네이버티캐스트)


2화 - 뱀파이어와 노예계약


꽃을 찾기 위해 서영과 계약한 루이는 계약의 목걸이를 두개 만들어 각각 채운다. 뱀파이어의 난입으로 멘붕에 빠진 서영, 방과 후 집에 돌아오니 말끔하게 치워져있는 집. 꽃을 찾기 전까진 함께 지내야 한다며 세 꽃미남 뱀파이어가 서영의 집에 살림을 편다.

웹드 뱀파이어의 꽃 2화 - 뱀파이어와 노예계약 다시보기 영상(출처=네이버티캐스트)


3화 - 드디어 찾았다!


..


서영을 납치한 건 다름 아닌 루이. 지윤을 죽인 것은 자신이 아니라고 해명을 해보지만 서영은 믿지 않고 루이를 원망한다. 사태의 심각함을 느낀 루이는 레카를 찾아가고, 레카는 루이를 앞장 세워 잭을 찾아간다. 잭의 은신처에서 루이와 레카는 최근 아쉘의 행동이 꽃을 찾을 수 있는 단서를 찾은 거 같다고 듣는다. 백한과 아칸의 위로로 다시 힘을 얻은 서영은 한 수목원에 뱀파이어의 여왕이라는 꽃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웹드 뱀파이어의 꽃 3화 - 드디어 찾았다! 다시보기 영상(출처=네이버티캐스트) 


뱀파이어의 꽃 웹드 4~6화  최종회 다시보기 영상


다저스 디고든 트레이드, 류현진 절친 디고든 포함 2:4 대형 트레이드

땅콩리턴 조현아 마카다미아 땅콩회항 CNN 외신 반응 '화끈' 영상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들으면 ‘울컥’ 영상

[영상] 기성용 2호골 동영상, 스완지시티 기성용 동영상 시즌 2호골 작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