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장미인애 사업가와 열애설, 홍콩 여행 포착 ‘대박’ 본문

핫이슈

장미인애 사업가와 열애설, 홍콩 여행 포착 ‘대박’

블랙뮤젤 2015. 10. 6. 13:13

장미인애 사업가와 열애설 인정 or 부정 귀추가 주목, 홍콩 여행 포착 ‘대박’


배우 장미인애가 현재 일반인 사업가와 열애 중인 것으로 한 언론 매체가 열애설 보도를 했다. 


보도에 의하면 “장미인애가 한 사업가와 열애중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일반인 사업가 소유의 사업장에도 놀러가는 등 보통 평범한 연인들처럼 잘 만나고 있다”고 한다.


보도에 의하면 장미인애 남자친구 집안 또한 상당한 재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외모는 다부진 체격에 연예인 뺨칠 정도의 패션 센스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장미인애는 지난 6월 쇼핑몰 가격 논란으로 한차례 홍역을 치른바 있다. 당시 쇼핑몰 상품 가격이 너무 높은 것 아니냐는 따가운 시선을 받았다.



현재 장미인해 쇼핑몰은 여전히 운영 중이며 방송에 협찬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미인애(나이 32)는 사업가와 열애설 보도가 나온 이유는 두 사람의 SNS에 올린 각각의 인증샷이 발단이 됐다. 장미인애가 택시 안에서 찍은 사진 옆의 남자의 모습이 보인다. 이 남자의 SNS에는 누군가 찍어 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담겨있다.

.



장미인애 셀카 속에 담겨 있는 남성과 같은 의상을 입고 있어 두 사람이 동일인물이란 걸 추측했는데 이 내용이 온라인에서 화제 되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추석 연휴를 틈타 홍콩 여행을 갔던 것으로 보도됐다.


현재까지 의혹에 지나지 않으니 보도된 내용들을 전부 사실이라고 맹신하는 것도 곤란하다. 명확한 사실관계는 장미인애가 입장을 밝혔으면 하는 바람이다.



한편, 장미인애는 2003년 MBC‘논스톱4’로 데뷔했으며, 숭의여자대학교 무용과 출신이다.



드라마로는 ‘보고싶다’, ‘크라임 시즌2’, ‘ TV소설 복희 누나’ 출연했다.



영화로는 ‘90분’, ‘청춘만화’, ‘오리진’등에 출연했으며, 휘성, 이루, 가비앤제이 등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다.



아직 장미인애 측에서는 일반인 사업가와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거나, 열애설 인정하지는 않고 있다.



장미인애 열애설 인정하면 축하해주면 되고, 부인하면 그런가 보다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지난 과거 쇼핑몰 논란을 이번 열애설 보도에 연관 짓는 것도 온당치 않는 것 같고 현재 장미인애 쇼핑몰 ‘로즈인러브’도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잘 되고 있는지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어 뭐라고 언급하기 어렵지만, 로즈인러브 블로그를 보면 드라마에 옷을 협찬하고 있는 걸 확인 할 수 있었다.(사진 =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후속 보도에 의하면 일반인 사업가가 아니고 12세 연상의 외국계 펀드 회사의 대표 금융인으로 2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