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크루셜스타 헤이즈 열애 인정, 힙합커플에 박항률 화백 아들 ‘대박’ 본문

핫이슈

크루셜스타 헤이즈 열애 인정, 힙합커플에 박항률 화백 아들 ‘대박’

블랙뮤젤 2015. 10. 5. 18:41

래퍼 크루셜스타 헤이즈와 열애 인정, 래퍼커플에 박항률 화백 차남 ‘대박’


힙합 가수 헤이즈 크루셜스타와 열애를 인정했다. 한 언론 매체가 두 사람이 2년째 열애중이라는 열애설 보도가 나가면서 소속사 측에서 즉각 공식 인정했다.


5일 크루셜스타 소속사 측 관계자는 “크루셜스타와 헤이즈 열애가 맞다. 두 사람은 2년 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처음에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도대체 누구인가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아는 사람보다 더 많을 것 같다. 물론 ‘쇼미더머니4’와 ‘언프리티 랩스타2’를 시청하는 팬들은 알겠지만 만약 보지 못했다면 모르는 것이 당연 할지도 모르겠다.



다만 인지도가 있고 없고 알던 모르던 열애 보도가 나오는 이상 힙합 영역에서는 관심이 대단히 높은 레퍼라는 사실이다.


.


열애설 보도가 상위에 랭크되면서 이건 뭐야 보지도 못한 사람들이네 반감을 일으키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우선 열애 자체가 좋은 일 아닌가. 먼저 축하부터 해주면 더 좋지 않나 싶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잠깐 래퍼 크루셜스타와 헤이즈 프로필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보려고 한다.  


먼저 크루셜스타(나이 27, 본명 박세윤)은 엠넷‘쇼미더머니4’에 출연했다. 2008년 인디신의 명문 레이블 소울컴퍼니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었으며, 박항률 화백의 차남으로 유명하다. 주포지션은 보컬이나 레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특이사항으로는 화가 집안이라는 것이다. 아버지는 물론 누나 박소연, 형 박세준 모두 화가다.





크루셜스타 아버지인 박항률 화백은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회화과 교수며, 서양화가로 활약, 작품으로 ‘기다림’, ‘저 너머에’, ‘새벽’, ‘꿈꾸는 달’ 등의 작품이 있다.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Catch Me Of U Can’으로 정식 데뷔했다. 지난 6월 ‘Love Yourself’를 발표했다.



헤이즈(나이 25)는 현재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 중에 있으며, 2014년 싱글앨범 ‘조금만 더 방황하고’로 데뷔했다. 이 싱글앨범에 헤이즈 연인 크루셜스가 피처에 참여했다.



여느 아이돌 그룹처럼 인지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힙합 쪽에서는 능력도 인정받고 가능성도 높은 레퍼들이다.



처음부터 스타로 급부상하면 좋겠지만 차근차근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다 보면 팬들도 늘면 인지도는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으로 보인다.


요즘 한참 뜨고 있는 가수 황치열은 9년이란 무명시절을 이겨내어 현재 위치까지 도달했다. 힙합, 랩이 예전보다는 나아졌지만 아직까지도 좋아하는 팬들이 한정적이다 보니 얼굴 알리는데 어려움이 있긴 하다.


다만 헤이즈와 크루셜스타 열애 인정 소식이 전해졌으니 한번 관심 있게 보고 그 들의 음악을 한번 들어주면 어떨까 싶다. 열애는 좋은 소식인데 굳이 비아냥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사진 = 크루셜스타 헤이즈 인스타그램)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