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저스틴비버 애슐리무어 열애설, 그녀가 누군가 봤더니 ‘헉’ 본문

핫이슈

저스틴비버 애슐리무어 열애설, 그녀가 누군가 봤더니 ‘헉’

블랙뮤젤 2015. 3. 22. 12:23

저스틴 비버 애슐리 무어 열애설, 그녀가 누군가 봤더니 ‘헉’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는 어쩌구 애슐리 무어하고 농구장 데이트를?

 

저스틴비버가 또 한 번 열애설이 터졌다. 상대는 모델 애슐리 무어다. 그런데 애슐리 무어와의 열애설은 2013년도에 터진 적이 있었다. 그 해 데이트 한 것으로 보도가 되었으나 잠잠해졌는데 이번 열애설은 좀 다른 것 같다.


미국 한 언론매체에 따르면 저스틴비버와 애슐리 무어가 농구장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열애설 보도를 했다. 농구장 데이트 장면에서 저스틴 비와와 애슐리 무어는 마치 좌석이 하나인 것처럼 딱 붙어 앉아 애정행각을 벌였다. 이마 키스는 물론 과감한 스킨쉽까지 주변을 상관하지 않는 모습이다. 뒤에 있는 사람들이 더 놀라는 모습이다.


<저스틴 비버 애슐리 무어 열애설, 농구장 데이트 장면>


저스틴 비버가 열애로 좀 바쁜가 보다. 설레나 고메즈와 이별하고 켄달 제너, 헤이리 보들윈 그리고 요바바 벤츄라까지 줄줄이 열애설이 바람 잘날 없다. 그러다 이번에는 어쩌나 애슐리 무어다.

.



착하게 살겠다고 다짐한 저스틴비버가 마약은 끊었으나 여자는 못 끊었나 보다. 아니면 셀레나 고메즈와의 이별이 충격적이고 힘들었나 그 이후로 계속 열애설 보도가 나오다.


은근히 열애설 보도를 즐기는 것 같다. 언론의 호들갑도 한몫하는 것 같다. 저스틴비버가 여자와 만나기만 하면 무조건 열애설 보도가 나온다. 그냥 차에 같이 타고 가도 열애설, 손만 잡아도 열애설 등등 좀 심한 것 같긴 하다.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과 재결합을 몇 번하고 나서 충격이 컸나보다. 암튼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를 다른 여자들과는 다르게 생각하고 만난 것은 확실해 보인다.


열애설이 난 다른 여성들과는 그리 오래 가지도 않고 단순 해프닝 만남 같은 것 같다.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할 때 “나 망가질거야”란 식으로 전 세계적으로 악동 짓을 하더니......!



이번 사랑은 얼마나 오래 가는지 지켜볼 일이다.


이민호 수지 열애설, 초대박 국경초월 비밀여행 만남? 디스패치

류수영 박하선 열애 인정, 진짜사나이 출신 부부되나? 정식교제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인정, 헤어진 이유가?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