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이민호 수지 열애설, 초대박 국경초월 비밀여행 만남? 디스패치 본문

핫이슈

이민호 수지 열애설, 초대박 국경초월 비밀여행 만남? 디스패치

블랙뮤젤 2015. 3. 23. 10:30

디스패치 이민호 수지 열애설 양측 공식인정, 초대박 국경초월 비밀여행 만남? 디스패치


이민호 수진 최고의 한류스타 열애설 보도로 전세계 한류팬이 들썩,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 부인 혹은 공식인정? 


이민호 수지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류스타 이민호와 K팝스타 미쓰에이 수지 열애설 보도가 터졌다. 서울과 파리 그리고 영국 런던까지 국경을 초월한 사랑이라고 한다.


디스매치는 이민호와 수지의 런던 데이트를 포착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지난 10일 이인호와 수지가 인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각자의 목적지는 달랐으나 이민호는 파리행, 수지는 러던행이었다고 한다.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 인정


<이민호 수지 열애설, 서울, 런던 국경초월 데이트 화제>


보도에 따르면 서로 일정은 달랐으나 모든 스캐줄이 끝난 이후의 동선은 영국 런던으로 일치했다고 한다.


런던에서의 데이트는 이민호가 주도 했으며 노출되지 않기 위해 위장을 한 것으로 보인다. 디스패치는 서울 데이트 패턴과 영국 런던 데이트 패턴이 유사했다고 한다. 지난 25일 이민호가 수지를 픽업했고, 테이크 아웃 커피를 들고 남산을 돌았다고 보도했다.

.


또한 이민호와 수지는 지난 달 23일 이후 거의 매일 만났으며 이민호가 해외 행사 참석차 한국을 비운 날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 보냈다고 보도 했다.


런던에서는 둘이 2박3일을 보냈다고 한다.


만약 이 보도가 사실이면 초대박 열애설 보도다. 최고의 한류스타인 이민호가 수지와 연애를 한다면 전세계 한류팬들이 들썩일만한 사건이다.


아직 둘의 입장이 열애설 인정 보도는 나오지 않고 있다. 단순 만나기 시작한 관계인지 아님 서로 애정을 확인한 단계인지는 모르나 디스패치가 이번에도 한건 크게 했다.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 인정


<이민호 수지 열애설, 서울, 런던 국경초월 데이트 화제, 수지화보>


이민호 수지 양측 열애 공식 인정 또는 이민호 수지 열애설 공식 부인 할까? 점점 궁금해진다. 현재 양측 소속사는 사실 확인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 인정


<이민호 수지 열애설, 서울, 런던 국경초월 데이트 화제, 파파라치 컷>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 인정]


열애설 보도는 디스패치 따라올 매체가 없을 정도로 초대박 열애설 보도를 한다. 열애설 보도가 나간 후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 수지와 이민호가 현재 1개월 정도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 모두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민호 소속사 스타하우스 측은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민호 수지 양측 공식 열애 인정!


류수영 박하선 열애 인정, 진짜사나이 출신 부부되나? 정식교제

저스틴비버 애슐리무어 열애설, 그녀가 누군가 봤더니 ‘헉’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