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류수영 박하선 열애 인정, 진짜사나이 출신 부부되나? 정식교제 본문

핫이슈

류수영 박하선 열애 인정, 진짜사나이 출신 부부되나? 정식교제

블랙뮤젤 2015. 3. 23. 09:17

류수영 박하선 열애 공식 인정, 진짜사나이 출신 부부되나? 정식교제 


류수영 박하선 깜작 열애 사실 공식 인정, 류수영 본명은 어남선, 라디오스타에서 박하선 장동민과 열애설 강력 부인 할만함.


류수영과 박하선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류수영 박하선 열애소식을 한 언론 매체가 빠르게 보도했다.


류수영 박하선 열애 소식을 전한 우먼센스에 의하면 2013년 드라마 MBC‘투윅스’에서 약혼자로 만나 호흡을 맞춘 류수영(37)와 박하선(29)이 인연을 맺은지 약 1년 만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류수영 박하선 열애설 인정>


우먼센스 보도에 의하면 이미 두 사람은 서로의 가족에게도 소개하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했다.


박하선과 류수영은 여러 곳에서 서로 호감을 이어가는 발언을 했는데 2013년 한 방송에서 류수영은 박하선을 두고 “웃는 모습이 굉장히 매력적이다. 이성적으로 관심이 있다”라고 자신의 마음을 인터뷰했다.

.


박하선은 드라마 출연 당시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이 촬영을 병행했던 류수영을 두고 “군대 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기분”이라며 감정을 들낸 것, 당시 류수영에게 보낸 위문편지에는 “한때 오빠의 약혼녀였던 하선이가”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썸 향기가 났다.


류수영과 박하선은 드라마에서 시작해서 진짜사나이 군인 커플로 마무리 되는 것 같다. 어쩐지 류수영 위문편지에 박하선이 위문편지를 보낸 것이 좀 이상하다 했더니 결과적으로 둘이 연인관계였나 보다.


당시 드라마를 함께 출연한 관계로 위문편지 보낸 것으로 여겼는데 완전 고단수 커플이다. 류수영은 진짜사나이에서 긍정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박하선도 진짜사나이2에서 군인가족처럼 군인답게 최선을 다하려는 모습을 보였다.


아직 둘이 결혼을 전재로 하는 것은 이루지만 둘의 연인관계인 사실을 인정했다. 류수영 박하선 열애 보도가 나가자 류수영 소속사는 “ 박하선과 5개월 전부터 정식으로 교제하기 시작했다.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이라고 하기엔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좋은 사이로 만나고 있으니 팬들도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류수영 박하선 열애 공식 인정>

<류수영 박하선 열애설 인정, 진짜사이이 박하선 위문편지, MBC>


박하선 소속사 에스엘이엔티 측은 "박하선이 류수영과 지난해 말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하지만 이제 서로 알아가는 단계다. 결혼을 전제로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당황스럽다"고 열애 사실 공식 인정했지만 결혼전제는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류수영 박하선 열애 인정했으니 공식적인 커플로 달달한 사랑하고 배우 커플 기대해 본다.


이민호 수지 열애설, 초대박 국경초월 비밀여행 만남? 디스패치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