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피노키오 2막 시작, 윤균상 막은 이종석 복수선언은 새로운 갈등시작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피노키오 2막 시작, 윤균상 막은 이종석 복수선언은 새로운 갈등시작

블랙뮤젤 2014. 12. 18. 08:56

피노키오 2막 시작, 윤균상 막은 이종석 복수선언은 새로운 복수의 시작


군필돌 윤균상 시청자 눈도장 찍었다.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읽어버린 형제 윤균상, 이종석이 13년만의 눈물의 상봉이 전파를 탔다. 13년만에 형제 확인 순간 결정적 장면이 아닐 수 없다. 먹먹해 지는 순간이었다.


그러나 뜨거운 형제애를 나누기도 전에 윤균상은 가족에 대한 복수를 시작했고 스스로 살인 했음을 이종석에게 자수했다. 물론 이종석(기하명, 최달포)가 윤균상(기재명)을 설득한 것이 통한 듯하다. 기하명(이종석, 최달포)에게 살인장소를 제보한 제보자가 윤균상(기재명)이란 반전에 놀랐다.

<이미지=SBS‘피노키오’방송화면 캡쳐>


정말 기재명은 살인을 했을까? 살인만은 아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윤균상의 캐릭터가 너무 매력적이라서...!


살인을 전제하고 송차옥(진경)이 기하명의 복수는 무엇일까? 그리고 이종석이 복수선언하고 제2막이 시작되는데 그 복수 방법은 기자로써 기자답게다. 윤균상이 살인한 장소를 이종석에게 제보한 것으로부터 제2막은 시작이다.


..


기하명은 송차옥이 진행하는 생방송 뉴스에 출연을 예고했다. 그와 동시에 이종석(기하명)에게 살인한 장소를 알려줬다. 이종석은 기자답게 자신의 형이 저지를 살인에 대한 뉴스 보도를 할 것으로 추측된다.

.


송차옥은 기하명과의 생방 뉴스를 진행하며 영웅놀이에 빠질 때 이종석은 기하명의 살인에 대해 보도하면서 ‘진실과 거짓’이 크로스오버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아쉬운 것은 박신혜와 이종석의 눈물의 결별이다. 박신혜를 버려야 송채옥에 대한 복수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윤균상이 이종석에게 살인 장소를 제보한 것도 박신혜에 대한 사랑 때문에 복수라는 것을 할 수 없을 것으로 생각했기에 테스트 과정이 필요했던 것 같다. 보기 좋게 박신혜에게 이별을 고한 이종석의 칼날은 송채옥을 정면으로 향하고 있다.


피노키오 윤균상, 미친 존재감 스타로 급부상

<이미지=SBS‘피노키오’방송화면 캡쳐>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 이번 주 달포와 인하의 애틋하고도 가슴 아픈 사랑이 더욱 짙게 드러날 것"이라며 "더욱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2막으로 들어설 '피노키오'에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스타로 급부상한 윤균상이 살인죄로 드라마에게 하차하는 것은 아닌가 아쉽다. 본격적인 제2막의 시작 기대 된다.


윤균상 인스타그램 사진 대 방출 

피노키오 윤상현, 윤균상 다정 찰칵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조현아 검찰출석 대한항공 운항정지, 국토부 ‘땅콩리턴’ 검찰 고발 사면초가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논란으로 방송 역풍 맞나

강병규 박충식 향한 돌직구에 선수협 들썩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들으면 ‘울컥’ 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