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빠스껫 볼 도지한, 여심 흔드는 무공해 순수남 변신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빠스껫 볼 도지한, 여심 흔드는 무공해 순수남 변신

블랙뮤젤 2013. 10. 21. 17:24

tvN 드라마 스껫  주인공 도지한의 여심을 흔드는 눈빛과 훈훈한 미소가 담긴 훈남친 종합세트 사진이 공개됐다. 

 

tvN 드라마 빠스껫 볼(연출 곽정환)에서 움막촌 출신 농구스타 강산으로 분하는 도지한이 카리스마 눈빛 사진을 통해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이번에는 여심을 제대로 흔드는 순수한 미소의 훈남친 사진이 공개되어 반전 매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강산(도지한 분)은 움막촌에서의 가난한 신분을 벗기 위해 농구로 신분상승과 사랑을 꿈꾸는 길거리 농구 천재. 눙구를 할 때면 생존을 건 뜨거운 욕망과 열정, 집념 불태우는 사나이 강산이지만 사랑 앞에서는 오직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애절한 눈빛의 순정남이 되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  방송을 앞둔 빠스껫 볼 장면들로 뜨거운 사랑을 품고 있는 순정남 강산의 면모를 그대로 엿보게 하고 있다. 애정 가득 담긴 그윽하고도 애절한 눈빛으로 연인을 바라보는 도지한(강산 역)의 모습은 그 차제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해 여심을 흔든다.  

 

특히, 주변을 흐릿하게 만들 정도로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상대방을 바라보는 도지한의 모습은 여성들이 꿈꾸는 훈남친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황홀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더불어  방송을  시간 앞두고 도지한(강산 역)과 이엘리야(최신영 역)는 촬영현장에서 본방사수 메시지와 친필 싸인이  스케치북을 들고 포즈를 취하며 커플처럼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브이를 하고 있는 이엘리야와 그녀의 어깨를 감싼 도지한,  사람이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모습이   강산과 신영의 달달한 관계를 엿보게  경성 케미커플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추노 곽정환 감독이 2년여 만에 CJ E&M에서 선보이는 드라마 빠스껫 볼 공형진, 김응수, 이한위, 조희봉 등 묵직한 조연 위에 주목 받는 신예 도지한을 주인공으로 파격 캐스팅하며 이엘리야, 정동현, 원더걸스 예은 등 신선한 얼굴의 신인들을 전격 배치했다. 국내 드라마 최초 일제 시대 농구선수들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삶 그린 화제 속의 드라마 빠스껫 볼 오는 2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