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도지한 진짜 사나이 4종 스틸 공개 ‘상남자 포스’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도지한 진짜 사나이 4종 스틸 공개 ‘상남자 포스’

블랙뮤젤 2013. 10. 16. 20:39

tvN 드라마 빠스껫 에서 주연을 맡은  도지한 1940년대 진짜 사나이로 돌아왔다.  이상 소년이 아닌 상남자 포스를 흠씬 머금은 도지한의 진짜 사나이 4종 스틸 전격 공개다. 

 

도지한은 tvN 새 월화드라마 '빠스껫 볼'(연출 곽정환)에서 1940년대 움막촌 출신으로 농구를 통해 신분상승과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주인공 ‘강산’역을 맡아 출연한다.  

 


영화 <마이웨이>, <타워>, 드라마 <돈의 화신> 등에서 강렬한 눈빛과 강단 있는 이미지로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충무로와 안방극장의 러브콜을 받아온 도지한이 드라마 추노 곽정환 감독이 지목한 페르소나로 첫 주연을 맡 드라마 빠스껫 볼 통해 풋풋한 소년의 모습을 완전히 벗고 진짜 사나이의 모습으로 완벽히 변신했다.  

 

16일 드라마 빠스껫 볼 제작진이 공개한 도지한의 4종 스틸에는 주인공 강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남성 매력이 거침없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특유의 크고 맑은 눈망울에 뜨거운 욕망과 열정, 집념 등 다양한 감정을 담아내며 강산으로 완벽히 분한 도지한의 모습은 여심을 흔들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2종의 예고편을 통해 눈빛연기의 포텐을 예고한 도지한이 생애 첫 주연에 도전하게 될 드라마 빠스껫 볼 곽정환 감독이 CJ E&M이적 후 제작하는 첫 작품으로 오는 21일 오후 10시 첫 전파를 탄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