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남궁민, 일본 3개도시 훈훈한 팬미팅 현장 사진 공개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남궁민, 일본 3개도시 훈훈한 팬미팅 현장 사진 공개

블랙뮤젤 2013. 10. 11. 09:53

배우 남궁민이 3,000명의 일본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남궁민은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도쿄, 오사카, 나고야 에서 일본 팬 3,000명과 함께Welcome to DREAMIN PARTY 팬미팅을 개최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일본 내 폭발적인 반응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3개 도시를 돌며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된 이번 팬미팅으로 팬은 물론 현지 언론과 관계자들의 비상한 관심이 쏟아졌다는 후문. 

 

특히 팬미팅 날짜가 발표 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 일본 내 여전히 식지 않은 남궁민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기도 했다. 

 


남궁민은 오랜만에 일본에서 진행하는 팬미팅에 대해 일본 팬 분들을 만난다고 하니 설레기도 하면서 긴장된다. MBC 구암 허준  이어 E채널 실업급여 로맨스까지 연달아 작품을 하는 바람에 준비할 시간이 부족해서 팬 분들께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쉽다.  소감을 전했다.

.

 

 

팬미팅에서 남궁민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일본곡 세상 중에 누구보다 꼭,  러브 열창한  이어 팬미팅 말미에는 김종국의 사랑스러워 이문세의 붉은 노을  라이브로 부르며 댄스 퍼포먼스를 선사해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팬미팅은 토크를 비롯하여 남궁민과 함께하는 한국어 강좌, 소원 들어주기, OX 퀴즈 등 다양한 게임과 깜짝 선물 전달은 물론 이색적인 팬 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줬다.  


 

남궁민은 일본 팬 분들을 오랜만에 뵈어 너무도 반갑다. 한결같은 마음과 큰 환호로 반겨줘 깜짝 놀랐고 좀 더 친밀하고 가족적인 분위기가 생긴 것 같아서 기쁘다.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팬미팅 종료 후에는 참석한 모든 팬들과 악수, 포옹과 사진을 찍어주며 한 명 한 명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다정다감하고 매너 있는 모습으로 팬미팅을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남궁민은 지난 9월 종영한 MBC 구암 허준 이후 연이어 E채널 실업급여 로맨스 캐스팅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