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아이투아이 나래,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OST 동참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아이투아이 나래,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OST 동참

블랙뮤젤 2013. 7. 1. 11:06

<불후의 명곡 2 –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하며 인상적인 가창력을 각인시켰던 여성 3인조 중창 그룹 아이투아이(Eye To Eye)의 나래가 OST에 처음으로 참여해 명품 가창력을 뽐냈다.

 

나래의 목소리를 드라마와 함께 들을 수 있는 첫 작품은 수목극의 최강자 <너의 목소리가 들려>. 나래가 노래한 ‘우리 사랑했던 날들’은 방송에 삽입된 직후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큰 관심을 받았고, 오늘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의 세 번째 파트로 음원 발매되었다.

 

<너목들> OST는 아이투아이를 캐스팅한 정엽의 곡 ‘왜 이제야 왔니?’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사운드트랙. 사제지간의 곡이 OST를 통해 나란히 발매되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아이투아이에서 메인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나래는 힘 있는 고음, 폭발적인 성량을 겸비하고 있는 보컬리스트. 하지만 힘을 누르고 섬세한 보이스 톤 조절로 깊은 감성을 이끌어 내는 능력 또한 탁월하다. 힘을 절제하면서도 충분한 감성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 이번에 선보인 ‘우리 사랑했던 날들’은 이런 나래의 세련되고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곡으로 이 곡을 통해 앞으로 나래에게 OST 러브콜이 쏟아질 것을 예상케 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