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려운 나이 키 사진 인스그램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 출연 확정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려운 나이 키 사진 인스그램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 출연 확정

블랙뮤젤 2021. 6. 26. 11:35

2121년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캐스팅이 완료 됐다. 현재는 김남길, 진선규, 김소진 등이 출연하면서 더욱 기대되는 하반기 드라마다. 그 중에 정우주 역을 맡은 려운 출연으로 연기의 폭을 넓혀가는 시인 배우가 있다.

 

간단히 악의 마음을 읽느 자들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을 설명하자면 동명의 논픽션 ' 르포' 책을 원작으로 연쇄살.인.범들의 마음을 읽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국내 최초 프로파일러를 다룬 드라마다.

 

극중 려운 연기하는 정우주 역은 다양한 서간 자료를 데이터화하고 분석하는 인물이다.

 

탤런트 려운 나이 24세, 1998년 8월26일 생일 출생, 2017년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로 데뷔했다. 배우 려운 키 180cm, 몸무게 65kg 이다. 려운 본명은 고윤환,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이다. 

 

출연 드라마로는 18어게인 홍시우 역, 오 삼광빌라 이라훈 역, 인서울 시즌2, 소녀의 세계, 닥터 프리즈너, 삼분로망스 등이다.

 

배우 려운 출연 웹드라마로는 썰스테이 시즌3, 시즌4 등이 있다.

 

탤런트 려운 출신 학교 서경대학교 연기학과 휴학( 공연예술학부 연기전공 학사 재학) 중이다. 현재 럭키컴퍼니 소속사 배우로 활동 중에 있다.

 

사진 이미지 = 탤런트 려운 인스타그램, 럭키컴퍼니 #려운 #럭키컴퍼니 #고윤환 #서경대학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