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신데렐라 모짜렐라 개조심 말조심 정체 예측 들통 에메랄드 유미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신데렐라 모짜렐라 개조심 말조심 정체 예측 들통 에메랄드 유미

블랙뮤젤 2021. 5. 30. 04:46

복면가왕 신데렐라 모짜렐라, 복면가왕 개조심 말조심, 성적순 가왕석의 몰망스 선생, 복면가왕 단말머리 소녀 긴생머리 아가씨 정체 예측 들통 에메랄드 유미

 

지난 주 복면가왕 에메랄드 가왕 자리에 앉았다. 과연 몇 연승 기록을 세울지 기대된다. 다만 이번 주 가왕 도전자들이 만만치 않다는 후문이다.

 

암튼 현재까지 완벽하지는 않지만 복면가왕 에메랄드 정체는 가수 유미가 아닌가 싶다.

팔 동작이나 음색 등등을 봤을 때 가장 유력하다.

 

가왕 결정전에서 만약 가왕이 되다면 그 무대를 보면 예측이 더 쉬워지지 않을까 싶다.

 

첫 번째 대결은 선생님 저는 노래 할때가 가장 행복해요 복면가왕 성적순이 아니잖아요 vs 두근 두근 가슴 뛰는 가왕석의 로망스 복면가왕 가왕석의 몰망스 넌 학생이고 난 선생이야

 

두 번째 무대는

 

잃어버린 황금가면 찾으러 왔어요 복면가왕 아쉬워 벌써 12시 어떡해 벌써 12시네 가왕석 가고 싶은데 신데렐라 vs 모두의 귓가에 부드럽게 복면가왕 쭈우욱 늘어나는 가창력으로 가왕석 가질렐리 모짜렐라

#복면가왕신데렐라 #복면가왕모짜렐라 정체

세번째 무대는 복면가왕 귀엽다고 방심은 금물 황금가면 앞에선 사나워집니다 개조심 vs 복면가왕 가왕님 3연승이라뇨? 말조심하세요 말조심

#복면가왕개조심 #복면가왕말조심 정체

이번주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육중완, 더원, 산다라박, 박남정, 권인하, 뱀뱀 등이다.

 

이미지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복면가왕단말머리소녀 #복면가왕긴생머리아가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