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돌고래 서문탁, 정체 알린 결정적 동작과 음색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돌고래 서문탁, 정체 알린 결정적 동작과 음색

블랙뮤젤 2016. 6. 12. 21:42

복면가왕 돌고래 서문탁, 정체 알린 결정적 동작과 음색


복면가왕이 새롭게 한 주가 시작이 됐다. 지난주에 복면가왕 하면된다 백수탈출이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를 누르며 값진 1승을 했다.


그러나 이번주 도전한 복면가수들의 실력이 만만치 않다. 복면가왕 하면된다 더원이 과연 2승을 달성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한 복면가왕 세렝게티 정체는 노브레인 이성우 가수다. 이변 같은 경우는 대진운이 뼈아픈 결과를 낳은 것 같다. 솔직히 가왕 도전해도 될 자격과 실력이 있는 가수라고 생각이 된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복면가왕 돌고래 정체를 밝혀 보도록 하겠다. 예상하는데 돌고래 정체는 바로 서문탁 이라고 예상된다.

.


우선 복면가왕 돌고래가 스텐딩 마이크를 잡는 모습이 딱 가수 서문탁이랑 상당히 유사하다. 가수 서문탁(나이 38)이 스텐딩 마이크를 잡고 노래 부르는 장면들을 찾아 비교해 봤는데 상당히 비슷한 점을 찾았다.


우선 스텐딩 마이크에서 오른손으로 마이크을 잡고 왼손으로 스텐딩을 잡는데 두 손이 맞닿는 부분과 손모양이 상당히 유사하다. 물론 스텐딩 마이크를 잡고 노래하는 경우도 많다.


다만 전체적으로 풍기는 이미지는 복면가왕 돌고래와 서문탁이 비슷하다는 점이다.


복면가수들의 정체를 밝히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음색이다. 음색이 곧 지문이라는 것인데 복면가왕 돌고래의 음색과 풍부한 성량 등을 고려했을 때 가수 서문탁으로 무게중심이 기운다.


#복면가왕 #돌고래 #서문탁


마지막으로 노래를 부를 때 고개를 살짝 살짝 뒤로 젖히는 동작도 서문탁이 고음이나 음절을 끊어서 부를 때 취하는 동작이다.


#복면가왕서문탁 #복면가왕 노브레인 #이성우


최종적으로 결론을 내자면 복면가왕 돌고래 정체는 가수 서문탁으로 예상된다. 예능을 다큐로 보지 말고 맞추는 재미를 찾았으면 한다.(이미지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KBS2 불후의 명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