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우결 조타 김진경 결혼 ‘부끄부끄’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프로필 공개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우결 조타 김진경 결혼 ‘부끄부끄’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프로필 공개

블랙뮤젤 2016. 5. 14. 18:02

우결4 조타 김진경 결혼 ‘부끄부끄’ 나이 사진 인스타그램 공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새로운 커플이 등장했다. 육성재 조이 커플이 하차하고 새롭게 모델 김진경 조타 커플이 가상결혼에 합류했다.


사실 우결4 커플의 하차와 새로운 커플 합류 소식에 대해서는 제작진의 꼼수를 넘는 기만행위에 대해서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불쾌 할 것으로 보인다.


하차 부인 새로운 커플 미팅 그리고 공식 입장 발표 등등 이런 과정들이 신뢰감을 잃게 만든다. 물론 깜짝 공개를 위해 보안이 중요할 수 있지만 이미 언론에서 보도가 시작됐음에도 부인하는 것은 아무리 생각해도 좋게 보일 수 없는 제작진의 행동이라고 본다.



암튼 하차는 하차 새로운 커플 투입은 투입이니 어쩔 수 없지만 다음부터는 보안을 더 철저히 하던지 보안이 뚫려 언론 보도가 나면 솔직하게 입장을 밝히는 것이 더 프로그램을 위한 신뢰가 아닌가 싶다.

.


아이돌 그룹 매드타운 멤버 조타(나이 23)는 본명 이종화, 소속사 제이튠캠프 가수이며, 2014년 매드타운 EP 앨범 ‘Mad Town’으로 데뷔했다.


그룹 매드타운 상대적으로 인기있거나 크게 성공하지 못한 아직 미생인 아이돌 그룹이다. 다만 요즘 조타가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하면서 서서히 빛을 보기 시작했다.


조타는 ‘우리동네 예체능’ 유도편에서 감동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유도편에 이은 배구편에 합류하면서 대세 예능돌로 자리매김했다.

#우결4 #조타 #김진경 합류


아마도 이런 보석 같은 조타를 보면서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제작진도 조타의 매력을 발견하고 이번 가성커플에 합류 시킨 것이 아닌가 싶다.

#우리결혼했어요 #김진경 #조타


모델 김진경(나이 19)는 소속사 에스팀 모델이며, 2012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 준우승 경력을 가지고 있다. 이 후 많은 잡지나 화보 촬영 모델로 활동했다.(사진 = 김진경 조타 인스타그램, MBC 우결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