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해피투게더3 황치열 장위안, 중국 나가수 가왕전 돌입 ‘대박’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해피투게더3 황치열 장위안, 중국 나가수 가왕전 돌입 ‘대박’

블랙뮤젤 2016. 4. 7. 17:40

해피투게더 황치열, 중국 나가수 가왕전 돌입 ‘대박’


KBS2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에 가수 황치열, 배우 조태관, 도상우, 방송인 장위안, 개그맨 이세진 등이 출연한다.


황치열이 방송에 출연하면 인터넷이 들썩이는데 이번에도 그럴까 귀추가 주목된다. 황치열은 현재 중국 나는 가수다(이하 중국 나가수)에 출연해 펄펄 날고 있다. 현재 가왕전에 올라가 있는 상태다.


이번 해피투게더3에는 중국 나가수 황치열(나이 34)의 매니저로 장위안이 등장 한다. 중국 아나운서 출신이라서 더욱 화제를 모았는데 왜 중국을 떠나 한국으로 오게 됐는지 그 이유에 대해 말한다고 한다.


그 외 출연자 중에 태양의 후예 훈남 의사로 출연 중인 조태관(조하문의 아들, 최주송의 조카)이다. 캐나다 아트 디렉터 출신으로 출중한 그림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아버지 조하문을 닮아 노래 실력도 대단하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너목보 출연해 일약 화제의 스타로 떠올랐던 가수 황치열이 이제는 중국 나가수에 출연해 대륙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


가수 황치열은 10년 무명의 기간이 있었다.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 잠깐 출연했으나 그게 빛을 보지 못했다. 그런 황치열이 너목보 출연 이후 인생이 달라졌다.


절치부심하고 기회를 기다리면 황치열이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기회를 꽉 잡았다. 황치열이 노래를 잘 부르는 것도 있지만 꾸밈없이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그 진실된 모습이 아마도 시청자들이나 대중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 아닌가 싶다.


중국 나가수에서도 인기가 하늘을 치솟지만 여전히 겸손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그런 모습들이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 아닌가 싶다. 물론 노래 실력도 대단하고 잘생긴 외모도 한 몫 했다.


#황치열 #장위안


중국 나가수 가왕전이 올라간 황치열이 과연 가왕 자리를 차지할지 그것도 궁금하다. 물론 가왕이 되지 않아도 이미 충분히 대단하다는 것이다.


#아는형님


황치열은 팬들과의 소통도 게을리 하고 있지 않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지속적으로 꾸준히 업데이트 하면서 팬들과 가까워지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래서 황치열이 올린 사진을 공개한다.(사진 = 해피투게더3, 황치열 인스타그램)

Comments